2014/11/28 3

충남 농촌체험마을 계룡 쌈채피망마을 아산 기쁨두배마을 새로운 농촌체험상품 여행블로거기자단 취재 팸투어

충남 농촌체험마을 계룡 쌈채피망마을 아산 기쁨두배마을 새로운 농촌체험상품 여행블로거기자단 취재 팸투어충남 농촌체험마을 계룡 쌈채피망마을의 ‘사랑 에너지, Y ( Yellow )’, 아산 기쁨두배마을은 ‘ 배를 먹으면 배가 들어가서 기쁨이 두배가 되요 ’ 라는 새로운 체험상품을 개발하여 시범 운영 체험활동으로 여행블로거기자단을 대상으로 12월 10일 ~11일 1박2일 일정으로 취재 팸투어가 실시됩니다. 충남 계룡 쌈채피망마을의 새로운 농촌체험상품은 가을의 색깔, 노란색( Yellow - 따뜻함, 사랑)을 컨셉트로 가을철에만 진행해 오던 체험을 업그레이드 한 상품으로 노란색을 컨셉트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테라피 등)과 음식체험(Yellow 컨셉트의 레시피)이 진행된다. 계룡 쌈채피망마을 농촌체험상품1. 딸기..

[가츠우라 우라시마호텔/일본여행기] 와카아먀현의 천연 온천 우라시마 호텔 (ホテル浦島)

일본여행을 하면서 가장 느낌이 좋았던 호텔이다. 호텔이 3개동이 있으며 방은 일본 다다미방부터 서양식등 여러가지를 선잭할수 있다. 이곳 우라시마호텔의 특징중 하나는 이곳에 가기위해선 배를 타고 가야한다는 점이다? 하나의 섬으로 연결된 곳인데 왜 자동차로 가지않고 배를 타야하는가 의문이 들었지만, 섬의 끝부분에 있는 호텔의 특성상 따로 관광용 도로는 개설하지 않은 모양이다. 선착장에서 일반여객선모양의 배부터 거북이 모양 등 여러가지의 캐릭터를 닮은 배들이 선착장과 호텔을 수시로 연결한다. 온천호텔로 가는 여정에 유람선을 타고 가는 체험도 생각보다 좋았다^^ 선착장에 있는 주차장에 우리를 태운 관광버스는 주차를 하고 여객선을 타고 우라시마호텔로 향한다. 일본에 와서 처음으로 타는 배라 더욱 기분이 좋다.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