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13 3

[아산 기쁨두배마을/농촌체험활동] 건강 다이어트 배가들어가는 힐링식단 감성에 좋은 아로마테라피 캔들 체험

[아산 기쁨두배마을/농촌체험활동] 건강 다이어트 배가들어가는 힐링식단 감성에 좋은 아로마테라피 캔들 체험 아산 기쁨두배마을 근처의 윤보선 전 대통령생가를 찾았다.전 대통령생가 이니 기운을 받고 길을 나선다.마을 근처의 동산에는 애국가의 작사자로 알려져있는 윤치호의 묘가 있고,묘옆에는 애국가 가사가 비석에 새겨져 있다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애국가는 가사만 보아도 가슴이 뛴다.나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이니까^^ 윤치호의 묘 아산 기쁨두배마을 캠핑장 보호수로 지정이 되어 있는 은행나무 그네를 보니 그냥 타고 싶어지는데 참았다^^ 이곳 캠핑장은 다른 마을의 캠핑장과 다른 특징이 있는데바로 농촌체험마을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배따기 체험등 이곳 아산 기쁨두배마을의 농촌..

[충남 아산 기쁨두배마을/ 아산여행] 아산 배 특산단지에서 체험하는 건강 다이어트 배가 들어가면 농촌체험 휴양마을여행

[충남 아산 기쁨두배마을/ 아산여행] 아산 배 특산단지에서 체험하는 건강 다이어트 배가 들어가면 농촌체험 휴양마을여행 아산 기쁨두배마을은 동쪽으로는 천안시와 북쪽으로는 경기도 평택시와 인접해 있고, 남쪽으로는 천혜의 온천을 자랑하는 온양온천, 아산온천이 있는 전형적인 배과수 마을이며 전형적인 농촌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곳이다.이곳에서 생산되는 배는 다른지역과는 차별을 두어, 선진과학 영농기법으로 재배되어 선호도가 높으며 맛의 우수성은 전국에 유명하다. 충남 아산 기쁨두배마을의 정보화센터에 방문하면 "배가 들어가면"이란 배를 활용한 건강 & 다이어트체험을 할수 있다. 배를 활용한 건강 & 다이어트 체험. 이곳에서 생산되는 배는 계분, 톱밥, 인삼 등의 각종 한약재와 키토산 등의 미생물 발효제를 이용한 퇴비를..

덕수리5형제 시사회 후기

덕수리5형제 시사회 후기 덕수리 5형제오랫만에 호탕하게 웃고 나왔다.처음 영화제목을 보았을땐 이것 외계인을 물리치는 어린이용 SF영화인가 생각했었는데,이건 TV방송 프로그램 "사인" 수준이다. 정년퇴직을 몇주 앞두고 있는 파출소장 이는 자기가 퇴직하기 전까진 아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같은 파출소의 또 다른 경찰 이는 범죄를 열심히 쫓아다니며 사건을 해결하려 한다. 연세 60이 훨씬 넘어서 재혼한 덕수리 4형제부모, 얼마후 이들에게 귀여운 여동생이 생긴다.그래서 영화의 제목이 덕수리 5형제가 된것이다^^ 부모의 호출로 덕수리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션으로 모인 5형제.막내여동생은 부모와 함께 덕수리에서 살고 있었다 (나이가 아직 어리다). 그러나 몇일이 지나도록 부모님은 자동차를 끌고 나가신후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