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26

김해 디저트카페 캐틀앤비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김해외동점

김해 디저트카페 캐틀앤비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김해외동점 세프 레이먼 킴의 프리미엄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기대를 가지고 집을 나섰다.위치는 김해 외동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사이에 있다. 외관이 마치 우주선 타는 정거장 같은 느낌이다. 유기농 아이스크림그리고 세프 레이먼 킴의 사진이 멋스럽다. 유기농 우유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과 벌꿀칩 캐틀앤비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컵 또는 콘에 담아서 먹을수 있다. 인기메뉴 허니큐빅과 아메리카노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신개념 토핑의 만남세프 레이먼 킴이 직접 디자인한 메뉴유기농 아이스크림과 벌꿀칩이 올라간 베스트 메뉴 벌꿀칩을 수저에 담으니 그 달달함이 향기로 먼저 전하여 온다. 프리미엄 커피에디오피아 탄자니아산 원두만을 사용하는 커피스페셜 빈을 다크하게 볶아 ..

카페 디저트 2015.02.27

자연으로 가는 길 전남 구례 봄꽃 여행 제16회 구례 산수유꽃 축제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스크랩] 자연으로 가는 길 전남 구례 봄꽃 여행 제16회 구례 산수유꽃 축제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자연으로 가는 길 전남 구례 봄꽃 여행 제16회 구례 산수유꽃 축제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영원한 사랑을 찾아서”제16회 구례 산수유꽃축제 사전 홍보를 위한 구례군 초청 팸투어가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블로그에서 여행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는 여행블로거들이 모인 최초의 모임인 여행블로거기자단을 대상으로 3월 7일(토요일)~ 8일(일요일)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됩니다.제16회 구례 산수유꽃축제 사전 홍보를 위한 구례군 초청 팸투어에서는 오산 및 사성암, 압화전시관 관람 및 압화체험(농업기술센터), 화엄사, 예술인마을 굿데이갤러리 차담, 지리산온천랜드, 산수유 군락지(산수유 꽃 축제장), 운조루, 섬진강..

부산 마린시티 카페 브런치와 맛있는 잡화상점 살롱드떼 salon de the

부산 마린시티 카페 브런치 살롱드떼 해운대 마린시티에서 즐기는 마리아주 프레르 무슈 오 쇼콜라 따뜻한 홍차 부산의 랜드마크 마린시티어느 날 바다 위에 초고층빌딩이 들어서기 시작했다.서로서로 높이를 경쟁하듯 하늘 높은 줄 모르고 하늘로 올라가던 빌딩들이 이제는 조금 안정되어 사람들의 주거공간이 되어있다.네이버 지도의 항공사진으로 바라보는 해운대 마린시티는 정말 아찔하다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느낌이 먼저 앞선다.영화 속에는 빠지지 않는 장면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사람이다.사람이 빠지면 영화가 되지 않는다, 그리고 사람과의 사이를 가깝게 하여주는 차를 마시는 공간이 당연히 나와야 한다.그래서 이 초고층 빌딩에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따뜻한 브런치카페가 하나 멋지게 들어섰다. 두산 제니스..

카페 디저트 2015.02.27

김해 삼계맛집 국수쟁이 장신대역 근처 화정공원에 주차하기 좋은집

김해 삼계맛집 국수쟁이 장신대역 근처 화정공원에 주차하기 좋은집부산김해경전철을 타고 장신대역에 내리면 삼계동의 공원 화정공원이 나오고 바로 그앞에 동네사람들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서 먹는다는 국수맛집 국수쟁이가 있다. 국수쟁이촌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그리고 콩나물국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한다. 내부는 카페처럼 꾸며져있다. 이 LP판만 보면 갑자기 옛 추억이 떠오른다. 화정공원 주차장에 차를 대고 들어오기 편리하다. 물국수와 비빔국수 물국수내가 좋아하는 물국수 그리고 또 다른 별미 비빔국수비빔국수를 앞접시에 조금 덜어 맛을 보았는데앞으론 비빔국수를 더욱 좋아하게 될것 같다^^ 김해맛집 국수쟁이경남 김해시 삼계동 1436-13055) 339 - 4700

대구 오페라하우스 세빌리아의 이발사

대구 오페라하우스 세빌리아의 이발사 세빌리아의 이발사오페라에서 가장 귀에 익은 음악이 아마 세빌리아의 이발사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이야기의 줄거리는 젊은 알마비바 백작이 마드리드에서 우연히 마음에 꼭 드는 아가씨를 보았고,세비야로 향하는 그녀를 따라옵니다 알마비바 백작은 첫눈에 그 아가씨에게 마음을 빼앗긴 것이죠. 그 아가씨의 이름을 알게 되었는데 이름은 로지나(Rosina)이며, 이 아가씨 뒤에는 후견인이 있었는데그의 이름은 바르톨로입니다.바르톨로는 로지나와 그녀의 재산 양쪽에 다 욕심을 내어 강제로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당연히 아가씨 주변에 어떤 남자도 가까이 가지 못하게 하였죠. 알마비바 백작은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일반 청년으로 분장하여 매일 아침 로지나의 창가 아래에서 사랑의 노래를 부릅니다.매일..

6개월에서 7세까지 우리아이 첫 해외여행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해외여행 가이드

6개월에서 7세까지 우리아이 첫 해외여행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해외여행 가이드 아이와 함께 떠나보자젊은 연인은 둘만의 시간만을 가지길 원한다.언제까지나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원하고 또한 둘만이 예쁜 카페나 공원을 거닐면 그렇게 행복할 수 없다.곧 결혼을 하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하늘의 축복인 자녀가 태어난다.이제는 둘만의 시간이 아니라 자녀와의 시간이 중요하다.연인 시절 둘만이 다닐 때는 별 불편함이 없이 다니던 여행지도 자녀와 함께라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게 마련이다.첫째는 세상에 나와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다니지만 모태 속에 있는 둘째는 아직도 아빠 엄마의 많은 관심이 필요할 경우도 있다. 나 또한 어릴 적 기억에 부모님이 나의 손을 잡고 여행을 다녔던 아름다운 추억이 있다.장소는 기억이 ..

국립김해박물관 기획전시 비사벌의 지배자 그 기억을 더듬다

국립김해박물관 기획전시 비사벌의 지배자 그 기억을 더듬다 김해에 있는 국립김해박물관을 찾았다.지난해 10월부터 열리고 있었던 기획전시회가 이제 얼마 남지않았기 대문에 급히 관람하러 왔다"비사벌의 지배자 그 기억을 더듬다"이제 타임머쉰을 타고 창녕의 옛이름 비사벌로 날아가 보자 창녕의 옛이름인 비사벌은 붉은 벌판을 뜻한다.원삼국시대에는 마한 54국, 진한 12국, 변한 12국, 총 78개의 소국이 존재하였다.창녕은 변한 12국중 불사국이 주변 소국을 규합하여 비화가야로 성장발전하였다.비화가야는 강대국 신라와 국경을 접하고 있어 전쟁수행능력이 뛰어 났으며,관산성전투에서 신라에 망하기 전까지 600년동안 비화가야만의 독특한 문화를 꽃피우고 있었다. 일제강점기에 파헤쳐진 비사벌의 문화유산을 우리 손으로 되살리고..

하동 십리벚꽃길 가볼만한 카페 에츠하임 더치커피 버섯피자의 맛있는 유혹

하동 십리벚꽃길 가볼만한 카페 에츠하임 더치커피 버섯피자의 맛있는 유혹 ▲하동공원 전망대 ▲하동공원 홍매화 봄이 오는 소리에 혹시 벚꽃이 피었나 하여 하동십리벚꽃길을 찾았다.벚꽃은 아직 기다려 달라 나에게 속삭이고 눈앞에 홍매화가 봄 처녀 마냥 붉게 상기된 볼을 비추인다.나의 봄 여행에 동참하여준 지인과 지인의 딸은 벌써 봄 소녀의 향기로 가득하다.봄은 온 세상을 꿈틀거리며 기지개를 켜게 하고 떠오르는 태양의 봄 햇살을 마음껏 마시라고 한다.섬진강 길을 따라 차를 타고 가다 눈부시게 하얀 카페를 발견하였다. 상호가 에츠하임이다.에츠하임이 무슨 뜻이지 하고 지인에게 물어보니 생명의 나무라고 한다.생명의 나무?카페의 이름을 왜 생명의 나무라 하였을까 궁금함을 이기지 못하고 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선다. 198..

카페 디저트 2015.02.16

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2015년 2월 15일 부터 진주에서 전주 노선이 4회에서 6회로 증회되었네요^^ ▼부산, 김해, 마산, 창원. ▼진주 ~ 남해 ▼하동, 진교, 전도, 함양, 산청, 쌍계사, 거창, 안의. ▼전주, 김천, 남원, 서상, 장계, 진안. ▼대구, 경주, 포항, 구미, 청주.오산, 수원, 안산, 부천. ▼서울. ▼인천. ▼광주, 순천, 광양,동광양, ▼대전, 유성, 세종. ▼삼천포, 사천. ▼합천, 삼가, 고령, 해인사, 의령, 신반, 현풍,명주, 칠곡, 상정, 군북, 함안. ▼창원, 마산. ▼남원, 전주, 창원. ▼하동, 안의, 거창. ▼사천, 고성, 통영 고현, 장승포, ▼통영, 고현, 장승포. ▼오부, 함양, 부산, 거창, 경원. ▼합천 운행시간표 ▼의령 운행시간표 ▼고성군내 지..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구미, 안동, 대전, 천안, 인천공항, ▼청주, 안산, 인천, 충주. ▼원주, 군북, 고양, 의정부. ▼합천, 함안, 부곡, 삼천포, 의령, 남해, ▼대구, 창녕, 현풍, 거창. ▼계성, 신반, 밀양, ▼부산, 동래, 노포동, 울산, ▼양산, 경주, 포항, 진주, 함양, 거창, ▼남원, 전주, 진주, ▼순천, 여수, 목포, 광주 ,광양, ▼진례, 김해, 장유, ▼유등, 산인, 함안, 한림정, 요금표 ▼진례, 장유 운행시간표 ▼울산 운행시간표 ▼동래 - 노포동 ▼순천, 여수, 강진. ▼중흥 아파트(진영 신도시) ▼진교, 남해 운행시간표 ▼의령 - 합천 ▼사천, 삼천포 운행시간표 ▼함안, 군북 운행시간표 ▼남지, 창녕 운행시간표 ▼수산ㄴ, 밀양 운행시간표 ▼영산, 부곡 운행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