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 39

이즈하라 / 대마도 숙박 대마도여행 금석관 이즈하라 시내에 위치한 금석관 호텔 (ホテル金石館)

이즈하라 / 대마도 숙박 대마도여행 금석관 이즈하라 시내에 위치한 금석관 호텔 (ホテル金石館) 대마도숙박 금석관 후룬트금석관은 이즈하라항에서 도보로 5 분 이내에 있는 편리한 위치의 비지니스 호텔.5번 숙박하시면 숙박요금 5% 할인 비지니스 패스포트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후론트앞 소파. 싱글룸에 배정을 받고,이 호텔은 비지니스 호텔인만큼 싱글룸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이즈하라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정말 편리하다. 냉장고는 비어있다. 보냉병에 냉수가 들어있다. 커피를 끓여마실수도 있고, 작은 욕조가 있다. 다음날 아침 식사를 하기위하여 1층으로 내려옴. 금석관은 뷔페레스토랑으로써도 인기가 있는데,이시야끼나,이리야끼들 향토요리도 먹을수 있다.월요일에는 바이킹요리가 정기휴일이므로 참고하기를.이곳에서 조..

목포빵집 목포 못난이빵 본점을 가다

목포빵집 목포 못난이빵 본점을 가다 목포여행 하면서 꼭 들려보아야 할 빵집이 하나있다.1972년에 창업이후 온 가족이 빵 하나를 만들기 위하여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못난이빵 본점이다. 아들이 주방에서 못난이빵을 직접 튀기고 있다. 튀긴 후 약간의 설탕옷만 입혀주면 완성되는 못난이빵못난이빵의 매력은 무엇일까?빵 안에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는다!오직 밀가루 반죽 하나로 맛의 승부를 걸고 있는것이다. 못난이빵의 크기도 엄청나서 한 입에는 들어가지 못한다.오직 밀가루반죽만으로 맛을 내는 못난이빵 그 맛을 잊지 못하여 집으로도 주문을 하여 보았다. 튼튼한 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한 목포 못난이빵은 내부포장이 잘되어 있어,두가지의 빵이 서로 섞이지 않고, 잘 안착되어 도착했다. 찐빵은 안에 앙코가 들어있다. 목포 못..

카페 디저트 2015.04.24

김해여행 김해천문대 천체투영실에서 보는 큰곰자리 작은곰자리 신화

김해여행 김해천문대 천체투영실에서 보는 큰곰자리 작은곰자리 신화 앗 곰이다.엄청나게 큰 곰이 나에게 달려오고 있어,사냥꾼은 화살을 당겨 어미 곰을 사냥한다, 그러나 그 곰은 사실 사냥꾼의 어머니였다.이 장면을 본 하늘의 신 제우스는 너무나 안타까워 이 둘을 하늘의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로 올려놓았다. 큰곰자리의 신화를 알아보려 김해천문대로 향합니다.오늘 날씨는 하늘이 도와서인지 너무나 맑고 화창하네요.이런 날 벚꽃촬영가야 하는데 어느듯 벚꽃은 자신의 자리를 물러나고 있는 중입니다. 김해천문대의 입구.천문대답게 들어가는 입구가 별 모양입니다^^ 김해천문대에서 바라보는 김해시청 근처 시가지 모습. 이어 태양을 바라볼 수 있는 천체관측실로 이동 천체망원경으로 바라본 태양의 모습 태양을 직접 망원경으로 바라보는 ..

대마도여행 와타즈미신사(和多都美神社) 해궁신사

대마도여행 와타즈미신사(和多都美神社) 해궁신사 대한민국 김해 김수로왕릉을 바라보고 있는 토리이 와타즈미신사 안내설명입니다. 이 와타즈미신사에는 전해져내려오는 전설이 하나 있습니다.일본 천황가가 시작된 해궁전설입니다...^^ 말 그대로 전설인걸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하늘의 형제신들이 낚시를 하다 낚시바늘을 떨어뜨렸다고 합니다.그래서 그 낚시바늘을 찾기 위해 해신의 도움으로 바다로 내려왔는데 바닷속 용궁에 있던 공주를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그렇게 결혼을 해 같이 살다 공주가 임신을 하게 되고바다속에서는 출산을 할수가 없으니출산을 위해서 마련된 장소가 이 와타즈미신사라고 하네요. 이 공주는 아이를 낳는 동안 절대 안을 들여다 보지 말라고 하고 아이를 낳으러 갔는데아무리 지나도 방에서 나오질 않고 아..

목포여행 큰바위얼굴 노적봉 후퇴하라 이순신장군이 나타났다

목포여행 노적봉 후퇴하라 이순신장군이 나타났다 후퇴하라.우리는 상대가 안된다 당장 후퇴하라.이순신장군과 그의 군사들이 너무나 많다 후퇴하라. 노적봉이순신장군의 심리전술이 승리한 작전지역이다.임진왜란 당시 왜적들이 아군의 군세에 눌려 후퇴한 노적봉.임진왜란 당시 군사적 열세를 만회하기 위해서 이엉을 엮어 바위를 덮었는데, 마치 그것이 군량미를 덮어놓은 노적처럼 꾸며서, 군량미가 대량으로 비축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 또한 주민들에게 군복을 입혀서 노적봉주위를 계속 돌게 해서 마치 많은 대군이 있는 것처럼 위장하게 했으며 영산강에 백토가루를 뿌려 바다로 흘러드는 물줄기가 쌀뜨물로 보이게 하여 왜적들에게 아군의 군세를 위장하여 왜장이 군사를 돌려 후퇴하게 했다는 것이다. 당시 노적봉을 돌던 전술은 훗날 ..

목포여행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세계최초 세계최대 부유식 해상 음악분수

목포여행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세계최초 세계최대 부유식 해상 음악분수 바닷물이 하늘로 힘차게 솟아오른다.바다 위 공중에 그림이 나타났다.바닷물은 투명막을 만들고 그 위에 현란한 조명과 레이저 영상이 신비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목포여행에서 놓쳐서는 안될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의 향연이 시작됐다. 공연시간은 봄(4~5월), 가을(9~11)에는 저녁 8시와 8시 30분,여름(6~8월)에는 저녁 9시와 9시 30분이다. 금ㆍ토요일은 공연이 1회 추가되며, 봄과 가을은 저녁 9시, 여름에는 저녁 10시에 마지막 공연이 펼쳐진다.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을 위해 운영하지 않는다. 관람석에 물방울 휘날림을 방지하기 위해 풍속이 초속 6m 이상일 경우에는 가동이 중지된다. 공연 시작 전 사연 소개가 진행되는 가운데 바..

사람중심 명품도시 서울시 종로구청 초청 창신동 봉제마을 홍보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종로여행

사람중심 명품도시 서울시 종로구청 초청 창신동 봉제마을 홍보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종로여행 사람중심 명품도시 서울시 종로구청 초청 창신동 봉제마을 홍보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종로여행종로구 창신동 봉제마을과 주변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한 종로구청 초청 팸투어가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블로그에서 여행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는 여행블로거기자단을 대상으로 4월 26일(일요일) 1일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사람중심 명품도시 종로구 홍보 팸투어에서는 동대문, 종로03번 마을버스를 타고 낙산공원(종점) 하차, 창신동 봉제마을 골목길해설프로그램 체험 - 낙산공원(종점) - 낙산삼거리 - 뭐든지도서관 - 000간 - 라디오 방송국 덤 - 시온이발소 ? 돌산 밑 마을 - 드라마 '시크릿가든 촬영지' - 당고개공원 ? ..

제27회 여주 도자기 축제 도자천년 물길따라 행복 여행 홍보를 위한 여주시청 초청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제27회 여주 도자기 축제 도자천년 물길따라 행복 여행 홍보를 위한 여주시청 초청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제27회 여주 도자기 축제 도자천년 물길따라 행복 여행 홍보를 위한 여주시청 초청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도자천년 물길따라 행복 여행 여주도자기축제를 취재하기 위한 여주시청 초청 팸투어가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블로그에서 여행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는 여행블로거기자단을 대상으로 4월 25(토요일) 1일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명품여주 남한강에서 날아올라 더넓은 세계로 여주도자기축제 홍보 팸투어에서는 세종대왕릉 / 효종대왕릉, 중식(이천쌀밥), 여주도자기축제(도자접시깨기 외) 체험, 신륵사, 명성황후 생가석식(매운탕) 등 경기도 여주군 문화 관광 여행지 맛집 취재가 진행됩니다. 제27회 여주도자기축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