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1 2

제천여행 가볼만한곳 자양영당 QR코드 스탬프 투어 제천 하나로 여행카드.마일리지여행

제천여행 가볼만한곳 자양영당 QR코드 스탬프 투어 제천 하나로 여행카드 마일리지여행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충북 제천시 관광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자양영당과 의병전시관 둘러보기. 제천 하나로 여행카드. 의병전시관 벽면에 자양영당 QR코드 안내판이 걸려있으며, 스마트폰 QR코드 스캔 또는 마일리지 책자에 스탬프 찍기 두가지중 하나로,관광도시 제천여행 스탬프투어를 시작한다. 의병기념전시관 안으로 들어서면 민족혼의 메아리 부조가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이 부조는 영국 ‘데일리 메일’ 신문사의 ‘맥켄지 기자가 한국을 방문하면서 찍은 의병들의 모습 사진을 부조로 표현한 것이며,목숨을 버리면서 義를 지키고자 하는 의병들의 희생정신을 상징화 하였다. 전기 제천의병의 활약도. 제천의병사 의병기념탑을 보니 오늘은 ..

하동벚꽃축제 개막 화개장터 재개장 축하불꽃쇼 4월 3일~5일

하동벚꽃축제 개막 화개장터 재개장 축하불꽃쇼 4월 3일~5일 영남 알프스 하동에서 4월 3일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화개장터 재개장 및 벚꽃축제가 개최 됩니다.이번 개막식에는 조영남, 태진아 등도 축하하기 위하여 하동을 방문하니 꼭 보러오세요^^ 2014년 11월 27일에 화재가 발생한 영호남 지역의 상징인 하동 화개장터가 4월 3일 재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이번 화개장터 재개장에 맞춰 올해 20회를 맞는 화개장터 벚꽃축제가 4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열립니다. 영남 알프스 하동 화개장터로 먼저 가볼까요.화개장터로 가는 길목에는 노점상들이 줄지어 서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주 즐겁게 손님을 맞이하시며 얼굴에 미소가 가시지 않으시는 사장님을 뵐때 그냥 마음이 가벼워 집니다. 화개장터 3.1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