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3 3

제천여행 슬로시티 수산 국궁체험장 옥순정 QR코드 스탬프 투어

제천여행 슬로시티 수산 국궁체험장 옥순정 QR코드 스탬프 투어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충북 제천시 관광 마일리지 프로그램(제천 하나로 여행카드)로 떠나는 즐거운 여행 옥순정 국궁체험장 슬로시티 수산에 옥순봉에서 이름을 딴 국궁장 ‘옥순정’에서 개량 국궁 체험을 했다. 옥순정 국궁체험장 옆으로는 맑은 천이 흘러내리고, 옥순정 국궁장에서도 QR코드 직어 퀴즈풀고 제천관광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국궁초보자에게는 전면의 멧돼지그림이 그려져있는 30m거리의 과녁을 목표로 한다. 역시 스탬프를 찍지 않고 여행을 할수는 없지 않은가.옥순정 국궁장 스탬프 찍어 주시고^^. 시범조교의 능숙한 솜씨에 입이 벌어진다. 워크뷰도 한번 국궁체험을 하여보는데,귓가까지 활의 현을 당겨야 하는데 쉽지않다. 준비하시고 ..

제천맛집 누룽지닭백숙 쟁반막국수 미식가가 즐겨찾는 장수촌

제천맛집 누룽지닭백숙 쟁반막국수 미식가가 즐겨찾는 장수촌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충북 제천시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맛있는 식당을 찾아 장수촌으로 갑니다. 모든 식자재를 국내산만 사용한다는 장수촌.누룽지 닭백숙과 쟁반막국수를주문한다. 무김치와 국물김치가 나오고, 쟁반막국수가 아주 맛있게 시선을 압도한다. 곁절이 김치또한 맛이 있다. 누룽지 닭백숙이 나오고, 4등분으로 나눈 후, 과감하게 닭다리 하나를 들고 개인접시에 놓았다. 우아 닭다리 엄청 크다. 누릉지가 나왔는데 쫀득한 모양이 느껴진다. 쫀득쫀득한 누룽지. 식사를 맛있게 하고 나오니 하늘은 어느새 어두워지고 있다. 장수촌제천시 용두대로 359번지064)651-3535상기 팸투어는 제천시에서 초청하여 제천 관광마일리지와문화 관광 먹거리를 를 홍보 ..

제천여행 제천호텔 묵을만한 추천숙박 서울관광호텔

제천여행 제천호텔 묵을만한 추천숙박 서울관광호텔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충북 제천시 관광을 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수 있는 추천 숙박업소 서울관광호텔. 서울관광호텔에서 하룻밤의 피로를 풀기위하여 들어갑니다. 1층 로비에 피시 2대가 설치되어 있어요. 호텔내의 레스토랑. 배정받은 숙소방을 찾아가는길의 복도. 아담한 크기의 실내는 2명이머물기에 좋다. 대형 벽걸이 TV. 드라이기, 커피포트, 가운, 와이파이공유기, 등등 기본은 갖추어져 있다. 냉장고 안은 시판용 생수2병, 녹차와 커피믹스가 들어있다. 화장품이 충분하다. 세면장 샤워기와 세면대 그리고 비데가 설치되어 있다. 서울관광호텔충북 제천시 명동 5-12043)651-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