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 18

하동펜션 여행길의 조용한 휴가지 사랑초펜션

조용한 휴가지 펜션하동 사랑초펜션경남 하동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곳,하동 여행조용한 휴가지 펜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곳, 아침에는 산새의 노랫소리에 눈을 떠, 금오산 자락에 있어 대송리의 푸른 들판과 푸른 남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하동 여행을 하면서도 남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 행정구역은 하동군에 속하지만 남해와 가까워남해대교, 구 노량 벽화마을, 금오산 대치계곡, 금오산 등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이다.전망이 확 트인 금오산 자락에 자리 잡은 사랑도 펜션은 대송리의 넓은 들판과 푸른 남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가을에는 황금들판을 산 위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좋다. 이 펜션은 가족 또는 연인끼리 조용히 금오산 자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숙면하기에 좋다.입구에서 바라본 하동 사랑초..

거창여행 명승 제53호 수승대 대형 거북바위가 멋진 곳

대형 거북바위거창 수승대옛날 장마가 심했던 어느 날 불어난 물에 휩쓸려 윗마을에 살던 거북이가 이곳까지 떠내려 왔는데,원래 이곳을 지키던 거북이가 떠내려온 거북이랑 싸워 이기며 이곳을 지켜내었던 거북이,그 거북이가 죽어서도 이곳을 지키기 위해 바위로 변하였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곳이다. 바위의 형세를 보아하니 정말 거대한 거북이가 이곳을 떡하니 바라보며 지키고 있다.이러한 전설을 가지고 있는 거북바위가 신라와 백제의 국경 지역이었던 당시에는 수송대라 불리었다.수송대란 돌아오지 못할 것을 근심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그러다 지금의 수승대란 이름으로 바뀌게 된 것은 퇴계 이황이 옆 동네인 안의현에 왔다가 이곳의 이야기를 전해 듣고 이름에 담긴근심 어린 송별이란 뜻이 좋지 않다고 하여 수승대라 바꿔 지은 ..

<마감합니다>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

함안여행 가 볼만한 곳 함안 무기연당 조선의 전통정원

함안여행 가 볼 만한 곳함안 무기연당조선의 전통정원 함안군 칠원면 무기리에는 조선의 전통정원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보는 순간 아름다운 풍광에 감탄하는 곳입니다. 발걸음을 들여놓으니 옛 선인의 지혜와 정이 서려 있는 소중한 문화유산이 바로 눈 앞에 펼쳐집니다. 조선 시대의 정원인 무기연당이 사각형인 이유는 유교 주자학의 천원지방 사상 때문인데, 이는 하늘은 둥글고 땅은 네모지다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고가는 주재성의 자택이며 이인좌의 난을 진압한 의병장입니다. 이인좌의 난이란? 영조 4년(1728) 3월, 정권에서 배제된 소론과 남인의 과격파가 연합하여 무력으로 영조를 폐하고 소현세자의 증손인 밀풍군 탄을 왕으로 추대하려 한 사건입니다. 이 난은 이인좌가 중심이 되었기 때문에 이인좌의 난이라고 ..

김해 눈(雪)에 설래(雪來)다’ 제2회 여름나기 축제

한 여름밤에도 김해에는 눈이 내린다.김해 눈(雪)에 설래(雪來)다’ 제2회 여름나기 축제 김해에서 벌어지는 눈꽃축제 축제기간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 사이에 하늘에서 눈이 내린다식전공연에서 비보이들이 멋진 춤을 선사하고 있다. 벨리댄스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환상의 공연이다. 하늘에서 눈이 내려옵니다 이건 축제 개장선언후 뿌려지는 축포^^ 불꽃놀이까지 하는 김해 여름나기 축제 인기가수 민혜경이 공연을 하고 하늘에선 인공눈이 계속 뿌려지고 관객과 함께 춤을 추는 시간도 가지고 5인조 보컬그룹 시모에서는 김해의 노래를 부른다 가수 민지의 공연시간 7080의 향수를 가져오는 양현경 건아들 공연 김해여 가야여 노래를 한번 들어보자

남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남원여행남원시외버스터미널운행시간표남원여행에서 필요한 정보는 바로 남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전주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오수·임실·전주 남원버스터미널에서 광주, 순창·담양·광주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곡성터미널, 순천터미널, 여수터미널 장수터미널, 무주터미널, 동대전터미널 방면.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곡성터미널, 구례터미널, 화엄사터미널, 산동터미널, 온천터미널.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산내터미널, 뱀사골터미널, 달궁터미널, 대구터미널.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산 사상터미널, 거창터미널, 대구터미널.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서울터미널, 안양터미널, 부천터미널. 남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마산터미널, 창원터미널, 운봉터미널, 인월터미널, 함양터미널, 진주터미널, 부산터미널, 장승포터미널. 남원..

제13회 대구 국제오페라축제가 우리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대구오페라하우스제13회 대구 국제오페라축제Amore Mortale`오페라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오는 10월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대구 국제오페라축제가 내일 24일부터 사전 티켓예매에 들어간다.대구 국제오페라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것인데,특히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는 오페라 매니아들을 위하여 얼리버드 로 티켓이벤트를 실시하며, 이 이벤트를 통하면 최저 \7,000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가 있다. 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8월 14일 오후 6시까지 약 3주간이며,대상 공연은 아이다, 로엔그린, 리골레토, 진주조개잡이, 가락국기 이렇게 5공연이다. 제13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는 10월 8일부터 11월 7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며,축제의 주제는 이탈리아어 `Amore Mortale`이며 이것은 ..

내 맘의 근교산 국제신문 근교산 시리즈 7 중편

국제신문 근교산 시리즈내 맘의 근교산 지금 도서매장에 나가보면 눈에 뛰는 도서가 하나있다.국제신문에서 펴낸 내 맘의 근교산 산행이란 책이다. 경북의 산, 김해·양산의 산, 경남의 산, 영남 알프스 & 언저리, 충청도의 산, 호남의 산, 부산의 산, 강원도의 산이란 카테고리로 이책을 소개하고 있다. 경북의 산에는 경주 오봉산, 청송 구리봉-해월봉, 포항 구암산, 영천 기룡산, 안동 학가산, 경주 삼성산-도덕산, 김천 삼도봉-대덕산을 소개하고 있으며, 여행의 팁으로 떠나기 전에 알아야 할것을 따로 정리하였으며, 교통편도 함께 정리하여 놓았다. 김해·양산의 산에서는 김해 까치산~장척산~백두산. 김해 금동산, 양산 토곡산, 양산 천성산 제2봉 계곡산행, 김해 무척산 원점회귀, 김해 용지봉 원점회귀, 김해 분성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