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27 2

부산여행 흥국사 김수로 허왕옥 신혼 첫날밤 보낸 명월산 지도 다음 로드뷰

가야불교의 성지 부산여행 명월산 흥국사(明月山 興國寺) 한국 최초의 국제결혼 김수로 허왕옥 신혼 첫날밤 망산도에서 김수로왕과 허왕옥은 첫만남을 가졌고 서울 남쪽에 천막과 휘장으로 궁전을 짓고 기다리니, 나루에 배를 대고 유지에 오른 공주가 산신에게 페백을 드리고 수로왕을 뵈었다. 왕은 공주 오신것을 기뻐하며 함께 임시 궁전에 들어갔다. 김수로왕과 허왕옥이 첫날밤을 보낸 자리가 바로 이곳 지금의 월명산 흥국사 자리이다. 부산여행 흥국사 다음 로드뷰 부산 강서구 흥국사 다음 지도 전화번호 : 051-972-5685 부산 강서구 지사동 478 흥국사 안내판 가야불교의 맥은 김수로왕과 허왕옥 왕비로부터 시작되었다. 고구려, 백제, 신라는 모두 중국으로 불교를 받아 들였다, 그러나 가야불교는 인도로부터 불교를 받..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작은제목 큰제목 부제목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