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 26

인제대역 김해카페 커피 파라다이스 코베아 1층

인제대역 김해카페 커피 파라다이스 코베아 1층코베아 파라다이스 1층에 얼마전 오픈한 커피 파라다이스 1,500원에 아케리카노를 마시다. 가을날씨 한번 좋다!!! 김해근교로 펼쳐진 가을들녘 황금벌판김해는 넓고 넓은 김해평야가 있어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넓어진다.김해평야를 사이에 두고 도보여행객들의 발걸음은 가벼워지고.부산김해경전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간다. 부산 김해경전철에서는 애니메이션 테마열차 코코몽 열차가 정기적으로 운행된다.코코몽열차가 운행되는 시간에 맞추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승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코코몽열차에 승차하면,그 순간부터 부산김해경전철 코코몽열차는 아이들의 파라다이스가 된다. 최근 산행을 하면서 삼성 겔럭시노트4의 휴대하기가 어정쩡하여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하기로 하였다.오늘..

카페 디저트 2015.10.31

김미화 긍정 그녀의 그 한마디가 나의 가슴에 들어왔다

김미화 긍정 그녀의 그 한마디가 나의 가슴에 들어왔다방송인 김미화의 긍정의 힘으로 살자!세상살이가 행복해진다! 텔레비젼에서나 보았던 방송인 김미화.김미화 하면 떠오르는게 쇼 비디오쟈키에서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김한국과 열연한 쓰리랑부부에서 순악질여사로 남긴 말중에 음매 기죽어, 음매 기살어가 떠오른다. 수년전 보았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오늘 강연장에서 직접 얼굴을 볼수 있다니 내심 기대가 되었다.방송인 김미화의 방송화면이 아닌 실제의 모습은 과연 어떨까? 방송인 김미화의 포스터 사진인데 늙지 않았다. 정말 웃음은 사람을 계속 젊게 유지하는 신비한 능력이 있나보다. 강단에 선 방송인 김미화상냥하게 인사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무언가 밝은 내면의 모습이 넘쳐남을 볼수 있다.그녀가 100분간 강의를 하였는데, 모든 ..

여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오곡나루축제 대중교통으로 16분 거리

여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오곡나루축제 대중교통으로 16분 거리 여주시외버스터미널 다음 로드뷰 사진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서울, 공항, 김포, 인천, 송도, 천안, 청주,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이천, 성남,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수원, 원주, 문막, 여주대,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용인, 이천, 고양, 광주, 백석, 화정,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마산, 창원, 북대구, 구미, 전주, 인천, 울산,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대신, 양평시내, 부산, 강릉,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안성, 점동,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 강남, 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각 지역 요금표여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서울, 김포공항, 인천공항, 송도, 고양, 화정, 백석, 성남, 광주, 이천, 부발, 능서, 강남, 원주, 문막, 홍호리, 적금, ..

함안 가볼만한곳 칠원향교

함안에는 향교가 두 곳이 있습니다. 한 곳은 경상남도 함안군 함안면 덕암길 102(봉성리 1319-2)에 있는 함안향교이며, 또 다른 한 곳은 경상남도 함안군 칠원읍 용산 4길 60-1(용산리 299)에 있는 칠원 향교입니다. 오늘 이 시간은 칠원읍에 있는 칠원향교로 함께 떠나보시겠습니다. 향교는 공자와 여러 성현들의 제사를 지내고, 지방민의 교육과 교화를 위해 나라에서 세운 교육기관입니다. 칠원향교는 칠원면 사무소 사거리에서 대산 방면 약 710m 지점에 있는데 가는 길이 공장지대라서 칠원향교로 가는 길이 조금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칠원향교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홍살문입니다. 공장골목을 벗어나 홍살문을 보니 왜 그리 반가운지요. 칠원향교의 건립 연대는 알려지지 않고, 칠원현의 서쪽에 있..

함안을 빛낸 인물 손양원목사 그의 애국혼과 숭고한 박애 정신을 기리는 애국지사 손양원 기념관 개관

함안을 빛낸 인물 손양원목사 그의 애국혼과 숭고한 박애 정신을 기리는 애국지사 손양원 기념관 개관함안 기독교유적지 손양원목사 어릴적 신앙을 키운 109년 역사 칠원교회 그리고 손양원목사 생가 함안을 빛낸 손양원 목사의 애국혼과 숭고한 박애 정신을 기리는 복원된 생가와 기념관이 칠원읍 덕산 4길 생가터에서 개관하였습니다.손양원 기념관은 2014년 4월 착공해 부지 3656㎡에 전시장, 기록보관실, 영상실, 사무실 등을 갖춘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로 지어졌습니다. 손양원목사 그는 누구인가?사랑의 원자탄이라는 영화로 눈과 귀에 익숙한 인물입니다!손양원목사는 1902년 6월 3일 함안군 칠원 구성리에서 태어나 칠원교회와 칠원보통공립학교(현 칠원초등학교)를 다니면서 어린 시절부터 신앙을 키웠습니다. 그는 일..

국내여행/교회 2015.10.27

신안숙박 임자도민박 수궁민박

신안숙박 임자도민박 수궁민박 신안여행에서 하룻밤 묵었던 수궁민박외관이 깨끗하니 숙박장소로는 좋은것 같다. 2명이 수면을 취하기에는 괜찮았다. LCD TV가 있으며, 냉장고도 있다. 여름에는 에어콘을 가동할수 있다. 특히 수궁민박은 수건이 비치가 안되기 때문에 수건은 본인이 직접 챙겨가야 한다. 전남 신안군 임자면 광산리 511010-3628-0973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

황새 갈대 김해 화포천 아우름길 3코스 버들길 한국의 아름다운 하천 100선

황새 갈대 김해 화포천 아우름길 3코스 버들길 한국의 아름다운 하천 100선 황새 그리고 갈대 화포천 아우름길 3코스 버들길 한국의 아름다운 하천 100선에 선정된 길 김해 화포천 아우름길은 1~7코스가 있습니다.이번 글은 황새 그리고 갈대를 볼수있는 3코스 버들길을 한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이 길은 정부가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하천 100선"에 뽑힌 화포천습지 주변의 길입니다.이 길은 국내 최대의 하천형 배후습지로 다양한 물고기와 꽃창포, 선버들 같은 습지 수생식물들이 사는 생태의 보고입니다. 김해 화포천 아우름길 3코스 버들길의 출발점은 화포천습지생태학습관입니다. 김해 화포천 아우름길 3코스 버들길코스는 화포천습지생태학습관 ~ 김해 장방리 갈대집(영강사) ~ 황새둥지를 거쳐 원점회귀하는 코스입니..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 사상고속버스터미널사상시외버스터미널 인천, 순천 사상시외버스터미널 광주, 여수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용인, 서울(경부)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세종, 성남, 청주, 수원 사상시외버스터미널 통영, 고현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옥포, 장승포, 김해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진례, 진영, 밀양 사상시외버스터미널 가술, 수산, 구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거창, 의령, 합천, 남마산, 고성 사상시외버스터미널 동광양, 광양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순천, 강진 사상시외버스터미널 목포, 해남, 완도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영산, 부곡, 남지, 창녕 사상시외버스터미널 대구, 서울(남부) 사상시외버스터미널 고흥, 녹동, 남원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전주, 남해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진주, 사천, 삼천포 사상시외버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