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25

평창여행 봉평맛집 여명 양평해장국 전문 휘닉스파크 근처 맛집

평창여행 봉평맛집 여명 양평해장국 전문 휘닉스파크 근처 맛집겨울 스포츠 스키의 계절이 돌아왔다.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근처에 추위를 이겨줄 따뜻한 양평해장국집이 새로 오픈하였는데,다녀온지가 벌써 3개월이 넘은 봉평맛집이다. 날이 추워지자 따스한 양평해장국이 생각나는데, 올 겨울 강원도 평창에 간다면 휘닉스파크 근처 맛집으로 가볼만한 식당이다. SBS 미녀의 탄생에서 나왔던 양평해장국 평창여행 봉평맛집 여명 양평해장국 전문 휘닉스파크 근처 맛집맛있는 해장국 한상이 차려졌다. 겨울여행으로 강원도 평창으로 여행을 간다면 휘닉스파크 근처 여명양평해장국을 한번 가보기 바란다. 봉평맛집 여명 양평해장국 전문 휘닉스파크 근처 맛집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693-3전화번호 : 033-333-2401

용인 처인구맛집 육자방 매운소갈비찜 파불고기 왕갈비탕 잘하는집

용인 처인구맛집 육자방 매운소갈비찜 파불고기 왕갈비탕 잘하는집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 처인구맛집 육자방?먹자방은 많이 들어 보았어도 육자방은 처음 들어본다는 사람들을 위하여 육자방에 대하여 알려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육자방(肉者房)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다^^얼마나 고기가 맛이 있길래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일까?이제 그 처인구맛집 육자방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자.간단한 메뉴로는 왕갈비탕이 \9,000원.뚝배기불고기 \7,000원이 있으며,매운소갈비찜이 1인당 \14,000원, 궁중갈비찜 \14,000원. 파불고기 \12,000원. 불고기전골 \12,000원. 갈비탕전골 \14,000원.이며 2인분 이상이라야 주문이 가능하다.갈비는 미국산이고 불고기는 호주산이다.공..

벽화 여행 진해중학교 담벼락 갤러리

벽화 여행 진해중학교 담벼락 갤러리진해거리를 거닐다 발견한 담장벽화 진해중학교 담장갤러리인데 지난 2013년 3월 9일(토) 진해중학교에서 지역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담장갤러리 사업을 하였았다. 벽화그리기를 위해서 창동예술촌에서 활동하고 계신 작가 4분이 재능나눔을 하였고, Love경남 대학생봉사단, 진해여고,세화여고, 진해중학교 학생들이 함께 동참하였다. 진해하면 떠오르는 것?바다! 벚꽃! 바다와 산, 벚꽃과 예쁜 집들로 벽면을 그려 나간것을 볼수 있다. 안전한 학교 만들기행복지대 학교담장 갤러리 진해중학교

이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이천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이천종합터미널

이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이천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이천에서 강릉, 장평, 진부, 횡계, 백석, 동서울, 인천공항, 문막, 이천에서 동대전, 부천, 송내역, 북대구, 구미, 부산, 이천에서 수원, 신갈, 영통, 아주대, 성남, 속초, 양양, 낙산, 모란, 광주, 이천에서 의정부, 곤지암, 광주, 안산, 고천, 평촌, 안양, 인천, 이천에서 김포공항, 음성, 생극, 무극, 괴산, 양펑, 천서리, 개군, 울산, 용인, 오천, 양지, 이천에서 군산, 익산, 여주, 유성, 부발, 능서, 이천에서 원주, 여주, 주천, 영월, 장호원, 태평리, 이황리, 감곡, 이천에서 제천, 점촌, 전주, 청주, 전남광주, 이천에서 춘천, 광주, 충주, 생극, 용원, 주덕, 이천에서 천안, 일죽, 죽산, 안성, 공도, 온양, 호국원..

용인모텔 블루모텔 여기어때 어플로 찾아간 서비스 좋은 용인처인구모텔

용인모텔 블루모텔 여기어때 어플로 찾아간 서비스 좋은 용인처인구모텔 용인모텔 블루모텔도로명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중부대로 1944 블루모텔지번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송문리 153-2전화번호 : 031-336-5958여기어때 용인모텔 블루모텔 http://www.goodchoice.kr/search/detailView/1720 평일 (일~목) 3만원 주말 (금,토) 3만5천원 =일반실기준= 트윈실은 방이 L자로 되어 있어 특이하다. 수건이 충분하게비치되어 있다. 세면장물의 온도가 조금 낮아서 아쉬운 점이 있다. 커피 그리고 녹차가 구비되어 있다. PC 그리고 벽걸이 TV가 있다. 냉장고에는 생수 2병 그리고 캔음료 2개가 들어 있다. 용인모텔 블루모텔만의 특징이렇게 과일과 ..

캐시비 잔액이전

캐시비 잔액이전 부산 도시철도 1호선 대합실에 가면 캐시비 서비스센터가 있다.이곳에서는 캐시비카드 잔액반환, 캐시비 잔액이전, 등의 업무를 취급한다.잔액이 770원 남은 카드형 캐시비를 시계형캐시비카드로 이전하기 위하여 센터를 찾았다. 카드형 캐시비교통카드의 잔액은 0 원이 되고, 시계형캐시비카드로 금액이 이전되었다.

장유반하다샤브샤브 장유맛집 장유회식장소

장유반하다샤브샤브 장유맛집 장유회식장소맛에 반하고, 신선함과 풍부함에 반하고, 가격에 반하는 반하다 구이&샤브구이와 샤브를 동시에 즐길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회식, 단체 도 이용하기 아주 좋은 곳 장유반하다샤브샤브 장유맛집 장유회식장소주소 : 경남 김해시 계동로 233 마루애빌딩 2층 (LG베스트샵 맞은편 부산은행2층)전화 : 055-314-1009영업시간 : 11시30분~22시주차가능 /금연/ 베이비체어1개/브레이크타임 3시~5시/ 좌식형 매장 부산은행 1층 복도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제일 먼저 반기는장유반하다샤브샤브 장유맛집 장유회식장소의 첫 만남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 왼쪽으로 돌면 식당 입구다. 맛에 반하고, 신선함과 풍부함에 반하고, 가격에 반하는 반하다 구이&샤브개업..

성남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야탑역 근처 성남고속버스터미널

성남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야탑역 근처 고양터미널, 화정, 인천, 부발, 능서 여주,모란, 광주, 동탄, 하남, 평택, 인천신터미널, 오산, 동탄, 국제대, 의정부, 전곡, 연천, 남서울대. 안성, 동아대 서산, 태안, 장항, 신창, 신례원, 예산, 공주, 단양, 천안, 양지, 백암, 죽산, 두원대, 광혜원, 이월, 진천,청주, 수안보, 안면도, 아미리, 태평리, 장호원, 감곡, 용포, 목계, 강경, 홍성, 광천, 대천, 대전, 대전청사, 유성, 일죽, 생극, 충주, 건국대, 김해, 문경, 점촌, 상주, 용궁, 예천, 구미, 경주, 포항, 울산, 영주, 안동, 영광, 무안, 목포, 해남, 정읍, 정주, 군산, 순천, 여수, 김제, 부안, 익산, 광양, 동광양, 동해, 삼척, 강릉, 장평, 진부, 횡계, 강..

이천맛집 돈까스 파스타 오월의윤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분위기

이천맛집 돈까스 파스타 오월의윤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분위기파스타와 돈까스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 이천맛집 레스토랑 오월의윤 돈까스 파스타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경사리 451-2 경기 이천시 백사면 원적로 720전화번호 : 031-632-5542영업시간 : 11:00 ~ 23:00 가을분위기를 한껏 머금고 있는 경기도 이천 멋진 레스토랑 오월의윤 이곳 오월의윤 레스토랑은 이천맛집 답게 분위기가 멀써 연인들의 로망 크리스마스를 앞세우고 있다. 산타할아버지 오늘 제방에 양말 걸어놓을께요^^갑자기 동심으로 돌아가 어릴적 부모님이 머리맡에 놓아주신 크리스마스선물을 떠올린다.나도 크리스마스선물을 놓아주고 싶다^^ 심플하고 깔끔한 내부의 모습 세로로 길게뻗은 창은 또 다른 묘한 분위..

제13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폐막콘서트 & 오페라대상 시상식

제13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폐막콘서트 & 오페라대상 시상식장장 한달여 시간의 오페라축제가 막을 내렸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대구국제오페라축제 기간 중 최고의 기량을 선보여 축제의 위상을 높인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오페라대상을 시상해오고 있는데, 올해 제13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오페라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은 국립오페라단의 '진주조개잡이'가 차지했다. 공로상은 지난 31년간 영남오페라단을 이끌며 지역 오페라 발전에 크게 기여해온 김귀자 단장이 수상했으며. 특별상은 탁월한 음악 해석능력으로 창작오페라 '가락국기'를 성공적으로 지휘한 이동신 경북도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에게 돌아갔다. 성악가상은 '진주조개잡이'의 주르가 역으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바리톤 제상철씨가, 신인상은 창작오페라 '가락국기'를 통해 뛰어난 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