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24

여주역 시간표 전동열차 순환 시내버스

여주역 시간표 전동열차 순환 시내버스 여주역 ~ 고려병원 사거리(여주시내) 순환 시내버스 시간표고려병원 사거리 ~ 산림조합(하동) ~ 하동제일시장 ~ 농협(시청) ~ 경찰서 ~ 여주종합터미널 ~ 새로운병원 ~ 여주역. 여주역 ~ 여주대 ~ 아울렛 순환버스 시간표여주역 ~ 세종초중교 ~ 여주고 ~ 여주대 ~ 부영아파트 ~ 점봉초교 ~ 상거동 ~ 375아울렛 ~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여주역 ~ 오학동 시내버스 시간표여주역 ~ 새로운병원 ~ 종합터미널 ~ 시민회관 ~ 여흥동 주민센터 ~ 세종고 ~ 신륵사사거리 ~ 축협 ~ 서울빌라 ~ 개나리아파트 ~ 벽산아파트 ~ 오학농협 ~ 오드카운티아파트 ~ 대림아파트. 전동열차 시간표판교방면

대한민국 정책기자단 2016 시청자 미디어 축제

대한민국 정책기자단 2016 시청자 미디어 축제방송의 주인은 시청자 즐겨라! 꿈꿔라! 펼쳐라! 지난 10월 28일(금)부터 29일(토)까지 이틀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누리꿈 스퀘어에서 2016 시청자 미디어 축제가 열렸습니다. 시청자 미디어 축제? 좀 생소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시청자가 미디어에 참여하고 그 참여한 작품 중 우수작을 뽑아 시상하는 자리입니다.우리는 방송하면 일방적으로 수신만 하였던 예전의 방식에서 이제는 시청자가 직접 미디어를 제작하여 방송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이젠 누구나 스마트폰으로도 영상을 제작하여 방송을 할 수 있고, 더 나아가 방송 전문장비를 활용하여 질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시청자 미디어 재단은 방송통신위원회의 산하..

강민석 서양화가 초대전 삼방고등학교 갤러리 은하

강민석 서양화가 초대전 삼방고등학교 갤러리 은하김해 삼방동에 있는 삼방고등학교에서 특별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김해 삼방고등학교 갤러리 은하 운이 좋게도 강민석작가가 전시장에 있어 사진한장을 부탁하였다. 강민석 서양화가 작품을 관람하고 있는 모습. 서양화가 강민석 초대전-힘의 원천2016. 10. 11~ 11. 4 그림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보인다.어떤 종류의 기법인지 궁금하다. 강민석 서양화가 초대전 삼방고등학교 갤러리 은하2016. 10. 11~ 11. 4

영덕 강구 맛집 동해바지락손칼국수 수육보쌈

영덕 강구항 맛집 동해손칼국수 수육보쌈영덕에서 바지락이 많이 들어간 동해 손칼국수집 실내로 들어오니 마루바닥의 느낌이 좋은 식당이다. 동해바지락칼국수의 메뉴판을 보니 바지락칼국수 그리고 수육이 메인메뉴인것 같다.또한 김치는 직접 매일 담그로 있다고 한다. 바지락의 효능필수아니모산이 풍부한 건강식이다.간에 좋으며, 동맥경화에도 좋다고 쓰여 있다. 먼저 테이블에 나온것이 김치인데 배추김치와 무깍두기가 나오며,국자와 집게가 나온다. 동해손칼국수에서 매일 직접 담군다는 김치가 아주 맛있어 보인다. 드디어 나온 바지락손칼국수엄청난 양에 깜작 놀란다. 집게가 있어 홍합과 바지락을 손질하는데 편리하다. 먼저 홍합과 바지락의 껍질을 분리하는데그 양이 엄청나다. 직접 담군 김치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좋아진다. 영..

영덕맛집 통영 굴국밥 기사식당

영덕맛집 통영 굴국밥 기사식당영덕여행에서 저녁시간이 다 되어 갈무렵 기사식당을 찾았습니다. 통영 굴국밥기사식당 왠지 경남 통영 앞바다에 온 듯한 느낌입니다.몸은 경상북도 영덕에 있는데 식당 안의 음식향기는 통영의 향기이니 신기하죠^^ 통영 굴국밥 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국밥안에다 정구지를 넣어 주고요 그리고 한 숟가락 뜨서 보니 눈으로 보아도 참 먹음직 스럽습니다. 내부는 좌식으로 되어 있으며 테이블이 8~9개 정도 되어 보입니다. 실내에도 칸막이를 두어 내 외를 구분하였어요. 그리고 역시 마무리는 자판기 커피입니다^^멀리 여행갈때 기사식당은 항상 맛을 보장하죠^^상호: 통영굴국밥기사식당 영덕맛집전화번호 : 054-732-3201주소: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오포리 652

밀양 반월습지 코스모스꽃길 초동 연가길

밀양 반월습지 코스모스 꽃길 밀양 반월습지 초동연가길 코스모스꽃길주소: 밀양 초하로 270주변장소:반월배수장 바닥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들을 그려놓았다. 발바닥을 그려놓아 누구나 이 발바닥 그림위에 발을 올려 보고 싶게 한다. 이 발자국을 따라 걸어가면 어디가 나올까? 천사의 날개가 있는 벤치로 왔다. 뽀로로동산으로 연결되어 아이들과 함께 걸으면 좋은 코스모스꽃길이다.

영덕여행 상대산 관어대

영덕여행 상대산 관어대 관어'는 주로 '대(臺)'에 붙는 이름이며, '대'는 일반적으로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관조하는 누대를 말하기도 합니다.부산의 신선대, 태종대도 '대'로 불리는데 절벽 바위를 이르기도 하고, 계곡의 평평한 바위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건축물로는 영덕 상대산 관어대를 시작하여 충북 영동의 관어대가 있으며, 높은 절벽 위 바위를 이름하는 곳은 의성 안계면 교촌리의 관어대와 정선의 관어대, 등이 대표적입니다. 회재 이언적은 경주 안강에 독락당을 지으면서 주변의 4개의 산과 5개의 바위를 묶어 '사산오대'라 이름했는데 그 바위 중 하나가 물고기 뛰노는 계곡에 있는 '관어대'입니다. 관어대 관어대는 동해안의 명승절경의 하나로 상대산 정상 서편의 바위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다. 상대산 ..

제천숙박 서울관광호텔

제천호텔 숙박 서울호텔제천여행 편안한 숙박업소 서울관광호텔 제천여행 숙박은 잠자리 편한곳으로, 창문을 열고 바라 본 바깥모습 냉장고에는 생수 2병과 믹스커피 2봉이 들어있다. 세면장 안에는 커텐이 있는데 샤워할 경우 커텐을 쳐야겠다. 가운이 깨끗하다. 제천숙박 서울관광호텔주소: 충북 제천시 명동 5-12전화: 043-651-8000

설악산 망경대 여행 갔다가 인파에 지쳐 포기 오색약수터만 보고 오다

설악산 망경대 여행 갔다가 인파에 지쳐 포기 오색약수터만 보고 오다.차가 가지 않는다 정지상태다.같이 온 등산일행이 버스 문을 열고 걸어가기 시작한다.5kn 정도 걸어가면 망경대로 가는 일방통행 입구 대기장소다.5km를 매연을 캍으며 아스팔트를 걸어간다. 걷고 걸어서 도착한 흘림5교이곳까지 걸어와서 찍은 사진 관광버스는 아직도 정지상태다여긴 도로가 아니고 주차장이다. 주변의 설악산 경치는 좋다^^ 설악산의 절경이 이래서 사람들이 찾는구나~ 망경대 올라가는 길 대기장소모두 꽤 오랜시간 기다렸다고 한다.우리의 산행대장포기합시다오늘 못올라갑니다 ㅠㅠ 오색약수터로 왔다. 오색약수 한번 마시러 가야지계단을 내려가니 여기도 약수 한잔 마실려고 줄을 서있다. 아 어느 세월에 마실려나오색약수도 포기 ㅠㅠ 주전골 망경대..

따오기 창녕 우포늪에 37년만에 복원되었어요 구경오세요

따오기 창녕 우포늪에 37년만에 복원되었어요 구경오세요 복원된 따오기는 10월 4일 부터 일반인에게 관람이 허용되었는데요우포생태관 버스정류소에서 모여 안내자의 지시를 따라 따오기복원센터로 이동을 하여보았습니다. 창녕 우포늪생태관에서 모여 복원된 따오기를 보러 갑니다. 생태탐방로를 따라서 30분 정도 걸어 들어갑니다. 우포늪의 경치를 바라보며 따오기복원센터까지 가는 길은 우포늪의 경치를 바라보며 걸을수 있어 좋습니다. 우포늪에는 한마리의 백로가 먹이활동을 하고 있네요. 우포 따오기복원센터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소독장치를 통과하여 들어갑니다. '보일 듯이 보일 듯이 보이지 않는, 따옥 따옥 따옥 소리 처량한 소리…'.어릴적 많이 불렀었던 따오기 동요이지요.그런데 언젠가 부터 우리주위에 그 흔한 따오기가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