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 25

상주영덕고속도로개통 직접 타고 새해 일출은 영덕 해맞이공원으로

상주영덕고속도로개통 직접 타보다 상주영덕고속도로가 개통된 소식을 듣고 얼마전 다녀왔다.상주톨게이트에서 출발하여 영덕톨게이트까지 107.6km 시속 100km로 달린다면 약 1시간정도면 상주영덕간고속도로를 주파하게 된다.첫 고속도로 운행이라 쉼터마다 둘러보고 휴게소에서 쉬기도하며 가다보니 1시간 이상은 걸린듯하다.이 상주영덕간고속도가 개통되기 이전엔 3시간 20분이 걸렸으니 지금의 1시간이라는 시간단축은 대단한 것이다. 스마트폰 gps 로그기록장치를 보니 서쪽에서 동쪽까지 시원하게 뚤렸다. 상주톨게이트에서 출발하여 영덕으로 향하는 길에 저넉노을이 내려온다. 처음 만난 의성휴게소 의성휴게소휴게소 주차장면적이 많이 협소하여 보인다. "동해와 서해가 만나는 길"글귀가 무언가 새로움을 주고 있다. 의성휴게소에 대..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시간표 대구고속버스터미널 동대구시외버스터미널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시간표 대구고속버스터미널 동대구시외버스터미널 동대구 고속버스 시간표동대구에서 서울경부, 동서울, 성남, 분당 동대구에서 인천, 의정부, 안산, 고양, 수원, 용인, 신갈. 동대구에서 춘천, 대전복합, 청주, 제천 동대구터미널에서 광주, 전주, 순천, 목포. 동대구터미널에서 안동, 영주, 경주, 부산, 내서, 마산, 진해. 진주, 울산 방면 각 구간별 요금표 동대구터미널에서 인천공항, 김해공항 방면 부천, 세[종, 평택, 천안, 기지시, 당진, 서산 방면. 동대구 시외버스터미널영덕, 영해, 평해, 울진, 동해, 강릉, 경주, 포항, 영덕, 평해, 울진, 강릉, 속초 방면 표항, 영덕, 울진, 강릉, 속초 방면 구미, 영천, 경주, 청송, 주왕산, 죽장, 하양, 금호, 영천, 임포, 건천..

영덕카페 그냥 커피주세요 영덕여행 모바일앱 마일리지로 커피 마시기

영덕카페 그냥 커피주세요 영덕여행 모바일앱 마일리지로 커피 마시기삼사해상공원에 갔다가 들렸던 아기자기한 커피숖 그냥커피주세요저녁시간 찾은 영덕카페 그냥커피주세요는 2층에서 따스한 불빛을 여행객에게 비추며 들어오라고 손짓하고 있다. 카페내부로 들어가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끈다. 기둥에도 소품을 가져다 놓았고, 창문도 예쁘게 디자인하여 놓았다. LOVE 아름다운 글이다. 대형곰이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카페의 바닥에도 클래식카 모형이 있어 눈길이 간다. 이 플라워디자인은 주인장이 직접 만든것이다. 1회 이용할때마다 도장을 찍어주고 10회 이요하면 커피한잔이 무료다.쿠폰을 보관하기 힘든 고객을 위하여 이렇게 매장에서 보관을 하기도 한다. 메뉴판의 종류를 보다가 참 다양..

카페 디저트 2016.12.30

영덕여행 포켓몬 잡으러 아니 영덕대게 케릭터 잡으로 가자 모바일앱 이용가이드

영덕여행 포켓몬 잡으러 아니 영덕대게 케릭터 잡으로 가자 모바일앱 이용가이드영덕여행의 새로운 재미가 만들어졌다.영덕 캐릭터를 잡으면 퀴즈를 풀고 렌덤으로 마일리지를 얻는 게임이다.획득한 마일리지는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지금부터 영덕 캐릭터 잡으로 떠나보자. 구글플레이에서 영덕여행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영덕여행 앱이 실행된다. 관광마일리지 적립하는 법을 숙지하고 자신의 마일리지 현황을 보니 현재는 쌓여있는 마일리지가 없다. 관광마밀리지 적립 할 수 있는 장소가 리스트로 나온다. 원하는 장소를 발견하였으면 그 장소로 떠나보자.먼저 삼사해상공원의 캐릭터를 잡으로 떠나 본다. 삼사해상공원에 도착하여 캐릭터를 잡으면 이벤트퀴즈가 출제된다.퀴즈를 맞추면 마일리지가 렌덤으로 적립된다.삼사해상..

금호고속 역사관 광주종합버스터미널 1층 전시관

금호고속 역사관 광주종합버스터미널 금호고속의 70년 발자취와 미래 1935년형 포드 5인승 택시 전시된 이 포드차량이 창업 당시의 택시였다고 한다. 창업주 금호 박인천"가장 확실한 밑천은 집념의 정신이다"-금호 박인천- 길 위에서의 시작1946년~1967년 광주의 명물 포드택시. 창업 당시의 광주 택시(1946년) 포드 디럭스 35년형(앞)과 내쉬 33년형(뒤) 광주여객 설립(광주여객 금남로 영업장) 광주여객이 자체 제작하여 운행한 철판바디 버스(1950년 초반 투입) 도삐차량(1950년 둥반 투입) 캬브차량(1960년 초반 투입) 무등산장을 운행하는 광주관광버스(1963년) 광주여객의 서울입성,광주-서울 직행버스 운행 개시)1967년) 1968년~1987년고속버스 사업의 태동 광주고속으로 거듭난 광주여..

하동맛집 삼성궁 근처 청뫼향식당 죽통 대통밥

하동맛집 삼성궁 근처 청뫼향식당 죽통 대통밥 주소 : 경남 하동군 청암면 묵계리 1683-2전화 : 055-884-2869영업시간 : 8:00 ~ 20:00대표메뉴 : 대통 밥, 산채비빔밥.좌석 수 : 총 80석주차 : 가능 찾아가는 길하동 버스터미널-청학동행 버스 승차- 1일 5회 버스운행08:40, 11:00, 13:00, 15:30, 19:00. 요금 \4,500원하동역에서 하동 버스터미널 시간표06:55, 09:20, 09:35, 16:20, 17:45. 대진고속도로 단성IC- 옥종- 횡천면 -청학동 방면-청학동남해고속도로 진교IC/하동IC-횡천-청암면-청학동 하동여행코스로 청학동 삼성궁은 하동 가볼 만한 곳으로 인기가 높습니다.삼성궁을 가기 전 우리 일행은 점심을 먹기 위하여 예약을 한 근처의 ..

목포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목포종합터미널

목포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목포에서 부산, 순천, 여수, 마산, 고흥, 족동, 양산, 울산, 진도, 해남, 땅끝, 토말, 완도, 전주, 지도, 점암, 증도, 영광, 군산, 전주, 나주, 진월동, 송정역, 함평, 광주, 경주, 포항 방면. 동서울, 안산, 부천, 성남, 고양, 안양 방면. 서울 방면, 인천, 수원, 동대구, 구미, 인천공항, 세종, 천안, 오산 방면. 목포종합버스터미널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전화번호 : 1544-6886전남 목포시 상동 220

하동 지리산 회남재 숲길 도보여행

하동 지리산 회남재 숲길 도보여행 지리산으로 떠나는 도보여행은 힐링이 되는 여행입니다.하동여행은 화개장터 최참판댁 그리고 여기 도보여행 하기 좋은 회남재숲길이 있습니다. 먼저 삼성궁을 먼저 한 바튀 돌아보고 회남재숲길을 걸었습니다.회남재는 경의사상을 생활 실천철학으로 한 조선시대 선비 남명 조식선생이 산청 덕산에서 후학을 양성하던 중 악양이 명승지라는 말을 듣고 1560년경 이곳을 찾았다가 돌아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고갯길은 조선시대 이전부터 하동시장을 연결하는 산업활동 통로이자 산청 함양 등 지리산 주변 주민들이 널리 이용하던 소통의 길이었으며,지금은 주변의 뛰어난 풍광을 즐기며 등산과 트레킹을 하는 동호인들로부터 사랑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삼성궁에서 회남재 임도 주변의 식물 집계표가 있어..

도보여행 2016.12.26

밀양여행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는 풍경 밀양시립도서관 영남루

밀양여행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는 풍경 밀양시립도서관 영남루 밀양 크리스마스 데이트하러 가기 좋은곳입니다.밀양 시립도서관 앞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되어 있어요.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벤치도 있고요. 눈사람 산타가 반기고 있어요. 책읽는 소녀상과 그리스마스트리 수많은 전구로 장식된 소나무 나중에 GS25 편의점에서 따스한 커피한잔 하였어요. 밀양 영어도서관 앞에는 WELCOME 글자가 반겨요. 이곳은 밀양 영남루 맞은편 둔치인데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되어 있어요. 이곳 벤치에 앉아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에 남기기 좋아요. 성탄트리와 영남루의 조화. 밀양8경 밀양 영남루 밀양강에 비친 반영이 너무나 멋지다. 밀양 크리스마스트리 데이트 장소로 좋은 밀양 시립도서관과 영남루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은곳입니다^^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대구북부정류장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대구북부정류장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에서 안동 경북신도청07:20, 09:20, 11:00, 12:40, 14:10, 15:40, 17:20, 19:00 춘천, 강릉, 양양, 속초, 오산, 수원, 안산, 부천, 인천, 부산,원주, 회엉, 공근, 홍천, 상주 방면. 경주, 포항, 왜관, 약목, 김천, 광주, 하남 방면. 선산, 도개, 옥성, 단밀, 낙동, 공단, 구미, 수안보 방면. 영주, 봉화, 춘양, 태백, 안동, 영양, 수비 방면. 안동, 춘양, 예천, 고한, 태백, 군위, 도리원, 의성, 단촌, 일직 방면. 우보, 탑리, 춘산, 해운대, 도리원, 중양, 지보, 이천, 여주 방면. 시외버스 요금표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대구북부시외버스공용정류장,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