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8 3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삼천포에서 서울 남부, 대전 복합터미널, 대구 서부터미널 방향. 삼천포에서 마산 동부, 부산 서부, 삼천포에서 김해 장유, 고성, 진주, 임포, 가룡, 진주혁신도시.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 요금표 세종호 운항시간표삼천포~사량도(내지) 사천8경 갤러리제1경 창선, 삼천포대교사천시의 대방과 남해 창선을 연결하는 연륙교로서 2006년 건설교통부가 주관하고 한국도로교통협회에서 주최한'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한려해상의 아믈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우리지역의 명물로서,특히, 야간에 푸른바다와 조명이 멋들어진 조화를 이루어 관광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기에 충분하다. 제2경 실안낙조해안에서 보는 바다와 섬을 건너 남해 서산에 지는 저녁노을은 일품이고2000년 한국관..

강진 세계모란공원 김영랑시인을 만날수 있는 곳

강진 세계모란공원봄이 오면 모란을 보러가야겠다. 강진 김영랑생가주변에 있는 세계모란공원 세게모란공원 입구에는 김영랑 시인의 모란이 피기까지는 시비가 먼저 반긴다. 그리고 누이의 마음아 나를 보아라 시비도 있으며,‘오매, 단풍 들겄네’로 시작하는 김영랑의 시비“누이의 마음아 나를 보아라”는 감나무를 식재하고 장독 등의 소품을 이용하해 시비 주변을 장식하고 있다. 영랑 김윤식 선생의 동상도 설치되어 있어 누구나 원하는 사람이라면 같이 사진을 직을 수 있게 하였다. 그리고 세계모란공원 주변에는 봄이 오면 모란이 활짝 피어나게 된다.사계절 꽃이 피는 공원을 목표로 조성 중인 공원은 다양한 관목 및 초화류 등을 그룹을 지어서 공원에 구석구석 배치해 계절별로 다양한 꽃을 볼 수 있게 된다. 정자와 체육시설도 갖추고..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통영 에서 부산 사상터미널, 해운대, 성남, 울산, 마산 남부, 진주, 통영에서 진주, 사천, 사천공항, 서울강남터미널, 서울남부터미널, 동서울터미널, 인천공항. 통영에서 대전, 대구서부터미널, 통영에서 거제, 저구, 고현, 장승포, 통영에서 성남, 인천, 부천, 울산, 김해, 김해공항, 광주, 여수, 광양, 순천, 통영에서 천안, 안산, 수원, 구미, 창원, 양산, 언양, 경주, 포항, 동래, 부산노포, 통영시외버스터미널1688-0017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1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