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31 2

영덕 카페 봄 동해가 한눈에 보이는 경치 좋은 오션뷰 카페 봄 그리고 대진해수욕장 축제

영덕 카페 봄 동해가 한눈에 보이는 경치 좋은 오션뷰 카페 봄영덕 해안산책로를 따라가다보면 푸른 바다가 너무나 시원하다.그리고 이 좋은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영덕 카페 봄을 찾아가 본다. 옵 카페 근처에 주차 차량이 가득한 관계로 저만치 차를 세워놓고산책로를 따라 걸어가면 영덕 카페 봄이 동해와 어우러져 더욱 멋지게 보인다.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를 받아들고 이곳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하는것도 좋을 것 같다. 바다전망이 멋진 영덕 카페 봄 직원들의 휴식을 위하여 일요일은 쉰다고 한다.대단하다 직원들을 위한 마음이 너무나 보기에 좋다.사실 카페가 일요일에 쉰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인데 좋은 결정을 한 카페다. 가게 현수막에 멋진 글씨가 보인다.바다를 바라 봄...내 마음에 봄... 그리고 tvN 방송 프..

영덕 카페 커피 주나 삼사해상공원 커피점

영덕 카페 커피 주나 삼사해상공원 커피점영덕 삼사해상공원 주차장 앞에 있는 커피 주나 커피 주나상호가 재미있다 커피 주나당연히 카페 주인은 커피 줍니다라고 말하겠지^^ 커피 주나도저히 카페 이름의 뜻이 궁금하여 참지 못하고카페 주인에게 물어보았다. 사장님 커피 주나에서 주나란 무슨 뜻입니까라고 물으니 입가에 미소를 띄우며 말한다.남편 이름이 "준"이에요^^ 그래서 남편 이름을 가져와 카페 이름으로 사용하는데남편을 평소에 이름 끝 자만 가져와서 준아라고 부른다고 한다.그래서 항상 남편을 부르듯 이름을 "주나"라고 작명하였다는 사실^^ 남편 되시는 분 기분이 매우 좋을 것 같다.자신의 이름이 카페 상호로 떡 하니 붙어있으니 말이다. 실내는 모던한 분위기이다.원목으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의자가 더욱 분위기를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