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6

영주숙박 풍기관광호텔

영주숙박 풍기관광호텔 저녁에 도착한 영주 풍기관광호텔 겨울이라 그런지 벌써 컴컴하다 1층 로비로 들어가면 만나는 화분들 그리고 욕조가 있어 반신욕을 즐길수 있다. 방은 침대가 두개 TV와 냉장고가 있다. 1인용 침대와 더블침대가 있다. 화장대 냉장고에는 풍기인삼농협 마크가 찍힌 홍삼액골드 2팩이 들어 있다. 아침식사시간 레스토랑이 깔끔하다 조식도 괜찮게 나오는 풍기관광호텔 상호: 풍기관광호텔 주소: 경북 영주시 풍기읍 성내리 51-15 전화: 054-637-8800

영덕 대게 강구항 맛집 경북 추천 탐라대게수산 영덕대게 직판장

영덕 대게 강구항 맛집 경북 추천 탐라대게수산 영덕대게 직판장영덕대게 맛보러 영덕대게축제가 매년 봄마다 열리는 강구항으로 왔다.지금은 12월 날이 춥다.영덕맛집으로 가고 싶다면 강구항을 손꼽는다.오늘은 강구항맛집으로 소문난 탐라대게수산으로 일행과 함께 왔다. 영덕맛집 탐라대게수산 수족관에는 살아있는 영덕대게가 탈출을 시도하기 위하여 계속 허우적거리고 있다.하지만 탈출이 그리 쉬운가? 수족관에 있는 영덕대게들이 한가득이다.영덕대게는 크기도 커서 먹게 될때 먹는다는 것을 알게 되는 녀석들이다.벌써부터 입안에 침이 고이기 시작한다. 탐라대게수산 식당의 입구이다.저녁에 찾아와서 그런지 조명이 살짝 어두운 느낌이다.가게 앞 조명을 좀 더 환하게 하였으면 좋겠다. 영덕대게 맛보로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경상북도와 식품..

영덕 카페 메르센트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영덕여행 모바일앱 혜택 업소

영덕 카페 메르센트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영덕여행 모바일앱 혜택 업소워크뷰는영덕여행을 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챙기는 것은 스마트폰 어플 영덕여행 이다.영덕여행이 처음인 자라도 스마트폰 어플 영억여행 앱만 연다면 영덕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오늘도 영덕여행에 앞서 영덕여행 앱을 가동하여본다.영덕카페 가볼만한곳을 찾으니 메르센트 카페가 나온다좋아 오늘이 여기다메르센트 카페 너로 정했어 하하하~~~ 영덕 카페 메르센트에 도착하니 우와 이거 생각보다 더욱 멋지다담을 사이로 펜션과 카페가 나란히 자리를 잡고 있다.펜션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카페를 만든 모양인데 어느 누구라도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어도 주인장은 환영한다고 한다. 영덕 카페 메르센트 입구 모습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옆으..

카페 디저트 2017.12.19

영덕 호보트 체험관 어촌민속전시관 새로운 볼거리 영덕군 홍보대사

영덕 호보트 체험관 어촌민속전시관 새로운 볼거리워크뷰 여행영덕 어촌민속전시관 내부에 새로운 볼거리가 생겼다영덕 삼사해상공원에 있는 어촌민속전시관에 호보트를 보러 가자. 영덕 어촌민속전시관 입구 지붕에호보트라는 새로운 글이 하나 붙어 있다. 국내 최초 선박형 변신로봇 '호보트'영덕군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게 된다. 호보트는 국내 최초의 선박형 변신로봇 캐릭터로 구성된 한-불 애니메이션이다. 호보트 애니메이션 줄거리는 위험한 모험을 해쳐가며 돈독히 다져지는 주인공들의 우정을 통해 더불어 살아간다는 그 의미를 배운다.우리가 서로를 믿고 사랑하고 그것이 결국은 인내를 통해 지금 우리가 환경을 지키지 못하면 미래에 살아갈 자원을 잃어버린다는 교훈을 주는 애니메이션이다. 놀라운 발견, 멋진 순간, 재미있는 일들과 바..

광양 야경 여행 구봉산 전망대에서 광양만을 바로보다

광양 야경 여행 구봉산 전망대에서 광양만을 바로보다 저녁 무렵 높은 곳에 올라 야경을 보고 싶은 마음에 찾아간 곳 광양 구봉산 전망대 특히 구봉산 전망대는 산 정상 부근까지 도로가 개설되어 있으며 넉넉한 주차장과 공원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여행하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 초겨울 쌀쌀한 날씨였지만 여러 데이트족들의 사랑스러운 발걸음에 추위는 도망을 가고 따뜻함만이 남아있는 곳이 되었네요 봉수대로 오르는 길은 계단을 따라 오르는 길과 휠체어도 다닐 수 있게 경사로도 있어 어르신들은 이 길을 이용하시는 게 더욱 편할 것 같습니다. 광양만의 야경을 바라 보며 오르니 어느새 정상에 이르렀고, 매화꽃이 철로 탄생하여 구봉산 정상을 밝히고 있습니다. 옛 봉화산이란 뜻을 지닌 구봉산은 봉수의 역할을 해왔던 산입니다. 조선..

일 년 4계절 문화 관광 도시 '2018 창원방문의 해' 손님 맞이 준비 완료

일 년 4계절 문화 관광 도시 '2018 창원방문의 해' 손님 맞이 준비 완료창원시는 일 년 4계절 봄, 여름, 가을 ,겨울 가볼 만한 곳이 많은 문화 관광도시입니다.지난 2010년 7월 1일 이웃으로 지내던 마산, 창원, 진해 3개 시가 통합해 탄생한 전국 최초의 자율통합시로 새롭게 시작하면서기존의 창원시와 마산시·진해시가 통합하여 면적은 743.77㎢에 이르게 됩니다. 동쪽으로는 김해시·부산광역시, 북쪽으로는 밀양시·창녕군·함안군, 서쪽으로는 진주시·고성군, 남쪽으로는 마산만·진해만과 접하고 거제시를 마주 보고 있습니다. 창원 비음산동쪽에서 서쪽으로 늘어서 있는 무학산·천주산·불모산 등은 지리산 영신봉에서 낙동강 남쪽을 가로질러 김해시 분성산으로 이어지는 낙남정맥의 일부를 이루고 있습니다.1990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