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30 3

영덕 맛집 옛날맛 짜장면집 본점 동해안 최고의 맛집

영덕 맛집 옛날맛 짜장면집 본점 영덕 삼사해상공원 근처에 있는 짜장면집요즘 맛 집 읭 외관은 심플아여 보기에 좋습니다. 동해안 최고의 맛집!옛날맛 짜장면집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메뉴판의 제목이 눈에 띄네요오늘의 메뉴오늘의 메뉴라 그냥 메뉴판이라 적힌것보다오늘의 메뉴라고 적혀있는데 더욱 눈에 들어옵니다. 식당의 벽면은 사진작품들이 많이 걸려 있는데특히 우측 사진 풍력발전기와 태양이 있는 장면은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 전국사진 공모전에서 은상을 받았네요이곳 주인장은 사진작가인가 봅니다. 주방위에도 사진이 걸려있어요 홀에 앉아서 식사를 할수도 있고이렇게 방에 들어가 식사를 할 수도 있답니다. 짜장면 \5,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고 짜장면의 양 또한 푸짐합니다. 먼저 짜장면을 두 순으로 비비..

상주가볼만한곳 낙동강을 품은 도남서원

상주가볼만한곳 낙동강을 품은 도남서원 상주 도남서원으로 문화재 여행을 떠나봅니다. 도남서원은 경상북도 상주 경천섬앞에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차장에서 바라 본 도남서원의 위풍이 당당합니다. 도남이란 이름은 북송의 정자가 제자 양시를 고향으로 보내며 우리의 도가 장차 남방에서 행해지리라고 말한데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606년(선조 39)에 조선의 유학전통은 영남에 있다는 자부심에서 이 곳 도남서원은 창건되었으며 1676년(숙종 2) 임금으로부터 편액을 받아 사액서원이 되었습니다. 외삼문인 입덕문은 닫혀있으며 도남서원의 출입은 왼쪽 영귀문으로 해야 합니다. 영귀문에서 바라본 2층 누각인 정허루와 외삼문인 입덕문의 모습입니다. 2층 누각인 정허루가 아주..

상주가볼만한곳 경천섬 코스모스 데이트 코스

상주가볼만한곳 경천섬 코스모스 데이트 코스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가 유혹하는 상주ㅜ가볼만한곳 경천섬 코스모스 데이트 코스 경천섬으로 여행을 떠너 보아요 경천섬은 경천대와는 별개의 관광지이며 경천대와는 3,75km떨어져 있어 자동차로 7분 정도 걸립니다. 경천섬으로 가기 위해서는 이 인도교를 걸어가야 하는데요 인도교 중간 지점의 조형물이 아주 멋지게 보입니다. 조형물과 낙동강이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인도교 중앙에서 바라본 국립낙동강 생물지원관입니다. 낙동강이 유유히 흐르고 있습니다. 경천섬 코스모스 군락지에는 산책을 오신 분과 데이트하는 청춘에게 유혹의 손길을 보내고 있네요 코스모스 군락지를 걸어 가는 모습이 보기에 좋습니다. 코스모스와 어우러진 경천섬 인도교 저기 정자에서 코스모스를 바라보며 커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