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7 3

가락국기 제13회 대구오페라축제 폐막작 치명적사랑 마지막 무대

가락국기 제13회 대구오페라축제 폐막작 치명적 사랑 마지막 무대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결코 떠날 수 없었던 한 여인의 치명적 사랑 이야기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토요일 오후연인들이 한 우산을 쓰고 가며 사랑의 꽃을 피운다.중절모를 쓴 중장년의 모습에는 진지함이 엿보인다.우산을 접고 무대를 바라보며 객석에 앉았다. 이곳은 대구오페라하우스 무대 앞이다. 제13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의 마지막 무대이다.축제 기간 중 여러 세계적인 오페라를 선보였던 대구오페라축제가 마지막 장식은 국내 창작 오페라 가락국기를 선정하였다.왜? 수많은 쟁쟁한 다른 작품을 선택하지 않고 가락국기를 선정한 것일까? 무대의 조명이 켜지자 나타난 장소는 독도!독도의 어부들이 어선을 타고 고기잡이를 나서는 장면이다.어선을 타고 나가던 배가 큰 파도..

여기어때 숙박어플 사용후기 이천 샾앤호텔 이천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모텔

여기어때 숙박어플 사용후기 이천 샾앤호텔 이천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모텔여기어때 추천모텔 아늑하고 편안한 모텔 이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하룻밤 묵기 위하여 여기저기 헤멜 필요없이 여기어때 숙박어플을 가동하니 바로 추천숙박모텔이 나온다. 겉모습은 좀 오래되어 보였지만 결과는 완전 반전 실내는 리모델링되어서 완전 굿이다. 또한 이천시에서 인증받은 베스트숙박업소이다. 커피와 팦콘을1층에서 가져갈수 있다. 난 저 출입문에 마음이 갔다.목재로 마무리된 문이 왜그리 마음에 드는지. 복도 또한 깨끗하다.여기 마치 동화의 나라로 들어 온듯 하다. 목재로 마무리된 출입문에마음이열린다. 샤워기도 기능성샤워기를 가져다 놓았다. 수건과 거품타월이 비치되어 있다. 가운 두벌이 위생처리되어 비닐에 포장되어있다. 커피포트와 남성과 여성용..

대구롯데백화점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

대구롯데백화점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어제 신년맞이 축하를 한것 같은데 내일 모레가 크리스마스라니 시간참 빠르다!어느듯 2015년 끄트머리를 향해 가고 있는 오늘 이 시간 지난 한 해 무엇을 하고 무엇을 기억하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대구역 그리고 추억대구에서의 기억은 대구오페라축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벌써 2016년 대구오페라축제가 기대되는건 왜일까?아직 크리스마스도 오지 않았는데!거리를환하게 피우기 시작하는 크리스마스의 불빛들 날이 점점 추워질것이지만 마음만은 크리스마스 불빛에의해 따뜻해질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