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03 4

[이천농촌나드리/서경들마을] 성남초등학교 아이들과 함께 한 손두부체험

이천 농촌 체험 관광은 이제 이천나드리를 통하여 하면 아주 편리하다.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유익한 농촌체험 어디에서 정보를 얻을수 있을까?수많은 정보의 홍수속에 부모와 아이들이 원하는 순수한 정보를 찾기는 쉽지않다!그러나 경기도 이천 농촌체험관광에 대한 알뜰한 정보를 이제 이곳 이천농촌나드리에서 찾을수 있다.경기도 이천은 예로부터 쌀이 좋아 임금님수라상에 올려졌던 쌀이 생산되는 곳이다. 쌀브랜드도 임금님표쌀이다.한번 이천 임금님표쌀로 밥을 먹어 본사람은 그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이천쌀을 잊지 못하여 계속 찾게 된다. 녹색은 자연, 오렌지색은 풍요, 황토색은 곡식(열매)를 상징.들판에 서있는 큰사람은 서경들마을의 넉넉한 마음을 상징.중앙의 원은 기름진 토양에서 곡식이 무르익게 하는 태양을 상징.기름진 토..

대구 드라마 영화 촬영명소 사진 수기 스토리텔링 공모전 대구광역시 초청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대구 드라마 영화 촬영명소 사진 수기 스토리텔링 공모전 대구광역시 초청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대구 드라마 영화 촬영명소 대구광역시 초정 문화 관광 맛집 팸투어가 다음과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블로그에서 여행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는 여행블로거들의 모임인 여행블로거기자단을 대상으로 12월13일(토요일)~ 12월14일(일요일) 1박2일 일정으로 실시됩니다.대구 드라마 영화 촬영 명소 팸투어는 서울역 출발 KTX / 동대구역 도착 팸투어 설명 및 Tea-Time, 중식(한식), 계명대학교 대명동 캠퍼스 자유투어, 수성못 자유투어 (오리배 희망자 대여), 석식, 스파밸리 포레스트 자유투어, 대구 달서구 달서대로, 달성 사문진 나루터, 화원유원지 자유투어, 중 식 (사문진 주막), 유람선 투어 (나룻배 포함) 등 대..

[안성성결교회/안성 기독교 역사 여행] 1917년 설립 이후 97주년을 맞은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안성성결교회/안성 기독교 역사 여행] 1917년 설립 이후 97주년을 맞은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안성성결교회는 1917년 10월 비봉산 자락에 안성전도관을 세우며 창립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창립자인 정빈 전도사에 의해 세워졌으며, 정빈 전도사에 이러 2대 담임으로 부임한 박영순(1918 ~ 23) 목사 때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기 시작했다. 1922년 지금의 위치에서 성전을 건축하였으며, 1922년 10월 8일 헌당식을 거행했다. 배출 인물로는 예수교대한성결교회의 시조인 김응조 목사와 박두진 시인등이 있다. 안성성결교회는 2001년 복지법인 성결원을 세운다. 1997년 부임한 구자영 담임목사는 2001년 11월 안성종합복지관을 개관한다. 교회는 용지를 내놓고 복지관 건축비도 부담했다. 운영비는 지자체..

국내여행/교회 2014.12.03

[마감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