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뷰의 맛있는 도보여행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 다녀왔습니다.

국내여행/강원도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 다녀왔습니다.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가 춘천역 근처 봄내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27알부터 29일까지 2박 3일간 열린 행사에 많은 강원도민과 춘천시민이 참여하여 뜨거운 호응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 행사는 강원도 최대 바이오 전문 전시회이며 방문객인 어른과 아이들이 모드 좋아하였으며 방문객에게는 최신 바이오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에서는 매일매일 경품이 쏟아지는데 오늘의 경품은 안마의자입니다.

 

이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타고 싶었는데 행운이 다른 사람에게로 갔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스마트폰으로 캐리커쳐를 그려주고 있습니다.

어찌나 인기가 좋은지 벌써 마감되었습니다.

작가선생님은 쉬지 않고 작업해도 다 그려낼지 모르겠습니다.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만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스마트 힐링키오스크를 통한 건강진단,

전문 피부진단기를 이용한 피부진단,

질병예방은 진단키트로 체외진단 등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청도제약, 이뮨메드.

 

피부진단, 건강진단,

 

바이오 매트릭스 테크놀로지, 바이오 진단키트 채혈실.

 

매인무대의 모습입니다.

 

매인무대 앞 관객석에는 관람객이 잠시 쉬고 있는 모습이 보이며 천정에는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현수막이 걸려있습니다.

 

이곳은 원래 실내체육관이라 이런 실내 암벽등반 시설이 있네요^^

 

그리고 어린이들의 가장 인기가 많았던 키자니아 GO! 직업체험부스입니다.

119 구조대, CSI, 동물병원, 치과 체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19 체험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사뭇 진지했어요.

 

CSI가 되어 범인을 추적합니다.

 

치과의사가 되어 구강구조와 체험을 하고 난 어린이는 앞으로 치과 가는 게 무섭지 않다고 합니다.

 

동물병원에서는 동물병원에서 하는 일을 체험하여 앞으로 동물과 더 많은 교감을 아이들이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곳은 강원도내 바이오헬스, 웰니스 식품 우수 기업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11개국 40여 명의 해외 바이어가 박람회장을 방문하여 많은 수출상 담을 하였습니다.

강원도내 50여 개 바이오 기업 및 관련 기관들이 참여해 각자의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어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 바이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부스는 박미경 춘천 흑마늘&홍삼전문점입니다. 이곳에서는 중국 국적 바이어가 갱년기 여성과 부인병 예방에 탁월한 참당귀 제품에 관심을 보여 구매해갔다고 하는데 이번 엑스포 참가로 중국 시장 진출 성과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술에 타 먹는 유산균이라고 하는데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그리고 부스를 돌아다니면 무료시식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도라지즙을 마셔보았는데 도라지즙이 기관지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가정용 이온발생기인데 관심이 가더군요, 그리고 전동칫솔이 전시되어 있어 구강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데스크에서는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 관람 앙게이트를 받고 있는데요, 작성하여 제출하면 이런 에코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2019 강원 바이오 엑스포가 3일간의 일정을 마쳤습니다. 올해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에는 꼭 참석하여 좋은 정보를 받아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