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옴니아2 서비스처리에 매우 친절한 직원을 칭찬합니다^^

워크뷰 2011. 4. 27. 13:14

 



1년 4개월째 쓰고 있는 옴니아2가 드디어 고장이 발생하였습니다ㅠ.ㅠ


통화중에 전원꺼짐이 발생하여

장전동의 삼성서비스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접수후 서비스직원에게 고객과 통화중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하니

10분정도 시간이 걸린다며 기다려 달라며 양해를 구하네요

고객대기실의 테이블에 앉아서 자판기커피 한잔을 마시다

블로거본능에 이끌려 카메라를 꺼내어 테이블을 촬영합니다







다른 장소는 사람들이 많아서 촬영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드디어 부릅니다

걷다보면님^^

예 하고 서비스직원에게 갑니다

고객님 처리완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선물입니다 하고 휴대용크리너를 건넨다

난 선물에 약한가 보다

그냥 미소를 서비스직원에게 보여주며 수고하였다라고 말하며 그 서비스센터를

빠져나왔다

책상에 앉아 휴대폰과 크리너를 촬영하여

삼성서비스센터 방문기념의 글을 올립니다







이 김정모씨를 칭찬하려는 이유는 화난 얼굴로 찾아간 나를 부드럽게 맞아주며

그 와의 대화속에


나의 화난 마음이 수그러지는데 이분의 고객대하는 모습이 진실스러워서 그런가 봅니다

컴푸터앞에 앉아서 글을 쓰다가 

뉴스에 옴니아2를 20만원 보상결정이란 뉴스가 모니터에서 나를 부르네요

겔럭시로 바꾸어 준다는데

나는 어떻게 할까 생각중입니다

 

옴니아 20만원 집단 보상 결정.."소비자 우롱" 반발

SKT-삼성전자, 옴니아 사용자에 20만원 보상 결정
삼성기기로 기변시 지원..소비자 "위약금에도 못 미치는 금액" 반발

이데일리 | 함정선 | 입력 2011.04.27 08:37 | 누가 봤을까? 30대 남성, 서울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삼성전자의 휴대폰 `옴니아` 사용자들은 다음달 4일부터 20만원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뉴스 바로 보러가기-->다음미디어

다음로드뷰로 바로 보기-->http://dmaps.kr/2s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