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9

창원NC파크(창원마산야구장) 사전 방문기

창원NC파크(창원마산야구장) 사전 방문기 지난 3월 15일 비가오는 날이었지만 창원NC파크 창원마산야구장을 방문하였습니다일단 새로운 시설이라 깔금하였으며 무엇보다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관중석과 운동장이 바로 근접해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더욱 현장감 있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운동장으로 내려가보니 바닥의 흙색상이 좀 붉습니다.그 이유는 이 흙이 보통의 흙이 아니라 짙은화산토입니다.이러한 짙은 화산토는 메이저리그에서사용하는 흙입니다. 천연잔디가 깔려있는 창원NC파크 창원마산야구장손으로 만져보니 촉촉한 감촉이 느낌이 좋습니다. 관중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그물망도 튼튼하여관중의 안전은 안심하여도 될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있는 관람석의 모습입니다. 관중석을 연결하는 통로입니다이곳 창원NC파크 창원마..

안동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무료주차장 안내

안동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무료주차장 안내 안동 출발 서울 경부(강남), 동서울 방면. 안동 출발 안산, 인천, 성남, 안양, 부천, 인천공항, 고양, 수원, 오산, 영주, 의성, 구미 방면. 안동 출발 부산, 대전, 청주, 예천, 경주, 울산, 구미, 원주, 영주, 마산, 창원, 의성, 군위, 강릉, 속초 방면. 안동 출발 동대구, 북대구, 의성 방면. 안동 출발 영양, 영주, 청송, 주왕산 방면. 안동 출발 봉화, 신도청, 예천, 점촌, 진보, 영덕, 포항, 영덕, 영해포항, 안덕, 도평, 포항 방면. 안동버스터미널 요금표 (서울, 부산, 인천, 경기도 외). 안동버스터미널 요금표 (대구, 경상북도) 안동시외버스터미널 무료주차장 위치 안동터미널전화번호 : 1688-8228 안동고속,시외버스터미널..

의령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의령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의령출발 마산, 함안 방면. 의령 출발 부산, 정암, 월촌, 대구, 정곡, 세간, 신반 방면. 의령 출발 진주, 합천 칠곡, 대의 삼가, 산북 방면. 의령 출발 동서울, 서울(남부) 방면. 의령 농어촌 버스 노선 덕교, 화정 방면. 궁유, 대산, 후곡정,적곡, 지정, 삼산 방면. 갑을, 내조, 대의, 천곡, 수도사, 신반 방면. 제5회 이호섭가요ㅗ제가 오는 2019년 4월 20일 열립니다. 버스요금 인상 안내 시외버스요금이 2019년 3월 1일 부터 인상되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의령버스터미널전화번호 : 055-573-2112경남 의령군 의령읍 서동리 253

전남 장성맛집 학교가자 카페 식당

전남 장성맛집 학교가자 카페 식당 전남 장성에 핫한 맛집이 있어 찾아가 보았습니다.옛 학교를 리모델링하여 식당과 카페로 운영하고 있는데그 맛이 좋아 장성맛집으로 소문이 났습니다. 카페입구에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놓아 누구나 이곳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수 있습니다.의자위에 있는 사랑합니다 라는 글씨가 연인에게는 더없이 좋은 글이 될것 같습니다. 여기도 포토존이 있습니다.의자위에 있는 글귀가 친구를 보고 싶게 합니다.보고 싶다 친구야! 옛 학교를 리모델링하여서 그 분위기를 맞추고 있는데요식당 입구에 급식실이라고 붙어 있습니다.급식실 정말 학교 식당이 맞는가 보아요^^그리고 옆에는 갈비맑은 하늘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학교가자에서갈비나 한대 뜯으시게나...입에 침이 고이게 하는 글입니다.이제 갈비 뜯으러 갑니다...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3월 요금 인상분 적용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3월 요금 인상분 적용 1번홈, 김해여객터미널 출발 내서, 동신A, 마산대, 함안 방면2번홈 김해여객터미널 출발 용원, 웅동, 진해, 사상 방면. 3번홈,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창원, 남산동, 현풍, 고령, 거창, 안동 방면4번홈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출발 동래, 해운대 방면. 5번홈 김해여객터미널 출발 마산 국도 (시내 140번), 표를 끊어야 탑승 가능함.(교통카드 안됨)6번홈 김해여객터미널 출발 마산 고속 방면6번홈 김해여객터미널 출발 배둔, 고성, 통영, 거제, 고현 방면. 8번홈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진주, 사천, 용현, 삼천포, 진교, 남해 방면.9번홈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출발 밀양 방면. 9번홈 김해여객버스터미널 출발 부곡, 영산, 창녕, 서대구 방면.10번홈 김해여객..

전남 보성 여행 웰컴 투 벌교 월곡 영화골

전남 보성 여행 웰컴 투 벌교 월곡 영화골 월곡 영화마을로 벽화구경 하러 갑니다. 넓은 주차장을 마련하고 있어 차량을 가지고 와도 불편함이 없습니다.전방 화장실 옥상에 빨간 카렌스 한대가 올라가 있는데요이것은 금연을 알리는 조형물입니다.세계적으로 교통사고 사망자 보다 흡연으로 사망하는 사람이 많다(약 10배)는 사실에 금연 캠페인 일환으로 이 조형물을 만들었습니다. 재미있는 벽화입니다.웰컴 투 월곡 영화골 골목으로 들어가면 벽화로 가득합니다. 특히 삼일운동 100주년 기념해에 방문하니 윤동주 시인의 글이 더욱 마음에 와 닿습니다. 동화속의 주인공이 세상밖으로 나온것 같습니다. 어벤져스 아이언맨 이곳은 담장의 그림과 집안의 정원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벌교읍에 위치한 낙후되고 열악한 주거지역이었던 월곡..

전남 보성여행 송재 서재필 생가 삼일운동 100주년 기념에 즈음하여 찾아보다

전남 보성여행 송재 서재필 생가 삼일운동 100주년 기념에 즈음하여 찾아보다 송재 서재필 생가를 찾았습니다.주자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방문하기 편리합니다. 주차장에서 도보로 골목길을 걸어들어갑니다.생가 주변엔 주차공간이 없으니 걷기를 추천합니다. 대문을 들어서면 보이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서재필 생가의 모습이 보입니다. 가은당의 정면에는 가은당 현판이 있으며 측면에는 초당 현판이 걸려 있습니다. 가은당 현판 초당 현판 가은당의 모습입니다. 가은당 마루에서 바라본 대문방향의 모습입니다 마루에 앉으면 어릴적 서재필 선생의 마다에서 뛰어 노는 모습이 상상될것 같습니다. "초당 송재 서재필 선생은 1864년 1월 7일 이곳 초당에서 태어났다.선생의 어머니는 커다란 황룡이 초당 옆 큰바위사이에 있던 뽕나무를 휘감..

영천맛집 영천시청 근처 신라삼계탕

영천맛집 영천시청 근처 신라삼계탕 경북 영천시청 맞은편에 영천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신라삼계탕을 찾았습니다. 이곳 신라삼계탕은 삼계탕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메뉴판도 삼계탕 12,000원 하나뿐입니다. 홀에서도 식사 할수 있으며신발을 벗고 방으로 들어가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원산지는 닭고기 찹쌀 모두 국내산입니다. 기다리던 삼계탕 4인분이 나왔습니다. 엄청 큰 닭 한마리가 뚝배기에 들어있습니다. 숟가락을 들어 보니 맛있게 보이는 삼계탕먹어보니 맛도 좋았습니다. 삼계탕을 다 먹은 후 나오는 수정과삼계탕이 맛있어니 수정과도 맛있네요 그래도 국민커피 믹스커피의 유혹은 피할수 없습니다. 경북 영천맛집 신라 삼계탕 경북 영천시 문회동 40-15번지054-332-2563시내 전 지역 배달됩니다.

영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영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영천 출발 대구 무정차 방면. 소요시간 45분, 경유지 용계지하철역, 동대구역. 영천 출발 대구, 하양 방면. 소요시간 1시간. 영천 출발 포항 방면. 소요시간 1시간, 경유지 창하, 고경, 풍산, 안강. 영천 출발 청송, 주왕산 방면. 소요시간 청송 1시간 50분, 주왕산 2시간. 영천 출발 부산 노포 방면. 소요시간 1시간 10분. 영천 출발 구미, 죽장 방면. 소요시간 구미 1시간 30분, 김천 2시간, 죽장 45분. 영천 출발 서울 강남터미널 방면, 소요시간 3시간 30분. 영천 시내버스터미널 시간표 서산, 황정, 신녕 방면. 삼창 방면. 임고 방면. 고경 방면. 북안 방면. 영천시외버스터미널 입구 영천 출발 서울 고속버스 30분 단축 요금인하. 신용카드 전용 자동발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