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 24

제 18회 벌교 꼬막축제 미스트롯 축하공연

제 18회 벌교 꼬막축제 미스트롯 축하공연에 송가인, 정다경, 숙 행, 김소유, 박성연, 하유비 출연하였습니다 공연 시작전부터 매인무대 객석은 만석이었으며 늧게 온 사람들은 멀리서 미스트롯 출연자들을 바라 볼 수 밖에 없게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왔는지 앞으로 나가는 것은 상상도 못하겠어요 카메라를 들이대도 앞사람의 머리에 가려 출연자들의 머리만 살짝 보일 정도니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무대 옆 전광판에 나온 가수의 모습을 살짝 담아보았습니다 미스트롯에서 탬버린을 들고 나와 인기를 끌었었죠 펜 서비스로 탬버린을 들고 나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이어 백댄스 2명과 함께 열정적인 노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파에 치여서 사진을 찍을 수 가 없어요 ㅜㅜ 열정적인 펜클럽 멤버들이 함께 하여주는 모습이..

보성 벌교 꼬막축제 야경

보성 벌교 꼬막축제 야경 이 다리를 건너면 축제장으로 갑니다. 강변에는 친구야 벌료오니까 좋지라는 글이 눈에 꽂힙니다. 팔도음식점들이 즐비하였으며지 잠시 후엔 인파로 가득하여 제대로 걷기가 힘들 정도가 되었습니다. 추억의 달고나 뽐기가 있습니다. 저것 한개 끼워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벌교 꼬막축제장 입구에서는 자원봉사자분들이 차량진입을 막고 있습니다. 거리의 가로수마다 ked 태백산맥 모형아 있습니다. 이 다리는 마치 무지개를 건너는것 같습니다. 한 곳에는 국화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좋아하는 인디스음악을 연주해조고 있습니다. 자신의 다리에 황금 꼬막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시선을 끕니다. 반영이 아름다운 다리입니다. 나머지 조형물도 모두 보성 벌교에 관련된 이야기이니 한번 돌아보면 좋..

광주 동구 문화센터 달빛걸음 갤러리 카페 박찬희 그림 전시회

광주 동구 문화센터 달빛걸음 갤러리 카페 박찬희 그림 전시회가 11월 1일 부터 열립니다 달빛걸음 갤러리 카페는 동구문화센터 1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카페와 갤러리를 겸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포장 2,000원 홀에서 드시면 2,500원으로 변합니다 달빛걸음 벽면에 그림액자가 전시 중인데요 내일 부터 관람가능하니다 달빛카페에서 따스한 커피 한잔과 박찬희 그림 전시회를 관람하러 가보세요

카페 디저트 2019.10.31

제20회 광주 신세계미술제 1차 선정 작가전

제20회 광주 신세계미술제 1차 선정 작가전 제20회 광주 신세계미술제 1차 선정 작가전이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참여 작가는 김영봉, 김태형, 윤준영, 이혜리, 임현채, 정진용, 정희정, 최수연, 하용주입니다. 임현채/ 모래성, 무게 3, 현실 왜곡, 수고했어. 광주신세계미술제는 젊고 역량 있는 작가의 발굴과 창작지원을 통해 우리 미술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실질적인 작가지원 공모전으로 자리 잡고자 부다 한 노력을 이어 왔습니다. 작가들의 개성을 폭 넓게 수용하고, 초대전 개최 등 여러 경로를 통해 수상자들을 소개하고 지원함으로써 지역의 유능한 작가들을 널리 알리고 지역 미술의 미래지향적 가치를 올바로 키워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윤준영/ INNER, 달과 검은 바다..

2019 제16회 광주 건축 도시문화제

2019 제16회 광주 건축 도시문화제가 광주광역시청 1층 시민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2019 제16회 광주 건축 도시문화제 축화 화환이 가득한 곳입니다. 광주건축사회 작품전 공간입니다. 4개 시, 도 건축문화상 교류전 건축전공학 작품 경진대회 우수작품전 광주, 전남학생 우수작품전 건축, 도시사진공모전 수상작 최우수상/ 정세형/ 부자 되고 싶다/ 보성 현부자네 우수상/ 이지희/ 가을 바람 그리고 독서/ 벌교 조정래 태백산맥 문학관 우수상/ 조철주/ 여유/ 양양 마을 장려상/ 노양일/ 작품명 햇빛 속에서/ 양림동 선교사 사택 근처 장려상/ 이순희/ 숭고한 기억/ 나주 구, 나주역사 입선/ 김현지/ 고향에서 2/ 창평 입선 /배상호/ 평화의 기억/ 목포 김대중 노벨 평화기념관 이번 전시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 서구 음식물 쓰레기 30% 줄이기 운동 광주시청 구내식당 푸드코트

광주 서구 음식물 쓰레기 30% 줄이기 운동 광주시청 구내식당 푸드코트 광주시청에 가면 지하 1층에 구내식당이 있습니다. 푸드 코트라는 상호를 가지고 있는데요 메뉴는 다양합니다. 식당의 메뉴는 단일 메뉴와 뷔페가 있는데 뷔페는 가격이 8,000원이며 이외에도 짜장면을 비롯한 여러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시청 구내식당 답게 아주 넓은 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의 반대편도 넓은곳입니다만 다른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왕돈가스 입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돈가스에 나오는 수프 대신 계란국을 내어주네요 계란국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하여 돈가스를 먹기 알맞게 자른 후 포크로 찍어 먹으면 되는데 겉은 바삭하였습니다. 왕돈가스를 음식 잔반이 없이 깔끔하게 ..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부산 방면 부산서부, 고성, 배둔, 진동, 마산, 부산동래, 부산동부, 노포동, 해운대,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경상도 방면 고현, 장승포, 거제, 갈곶,저구, 해금강,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진주, 사천, 사천공항, 창원 방면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창원, 마산남부, 고성, 배둔, 진동, 김해, 장유, 김해공항 방면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대구서부,울산,경주,포항 방면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광주, 여수, 동광양, 순천 방면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대전, 천안, 방면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서울 방면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인천, 인천공항,수원, 안산,부천, 성남, 분당, 방면 인삼랜드 환승휴게소 시간표 요금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