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2

전남 가을 축제 제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미스트롯 5인방 송가인 외 출연

전남 가을 축제 제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미스 트롯 5인방 송가인 외 출연 지난해 다녀왔던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가 어김없이 올해도 찾아왔습니다. 강진만 생태숲에 있는 갈대숲 사이로 만든 데크길을 따라 걷다 보면 어느새 갈대와 나는 하나가 됩니다. 바람이 불어와 갈대를 스칠 때면 갈대가 응답하듯 노래를 부르는데 그 소리가 얼마나 듣기에 좋았던지 한참이나 머물러 갈대의 노랫소리를 듣곤 하였답니다. 즐거운 추억을 안겨주었던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가 오는 2019. 10. 26.(토) ~ 2019. 11. 3.(일) / 강진만 생태공원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삶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잠시나마 몸과 마을을 치유해줄 강진만 갈대 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가을의 정..

춘천 가볼만한곳 강촌테마랜드 ATV 사륜오토바이로 스릴 만끽~

춘천 가볼만한곳 강촌테마랜드 ATV 사륜오토바이로 스릴 만끽~ 강원도 춘천여행에서 꼭 가보아야 할 곳이 있다면 계곡 질주를 할 수 있는 강촌입니다. 강촌에서도 강촌테마랜드는 사륜바이크 뿐만 아니라 서바이벌게임, 카트, 수상레저스포츠, 레프팅 등을 즐길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4륜바이크는 원래 농장용이나 운송용으로 사용을 하였으나, 점점 레저스포츠로 발전하여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동호회를 만들어 취미용이나 대회까지 열릴 정도로 각광받고 있는 스포츠중 하나입니다. 사륜바이크는 농기계용으로 분류되어 따로 면허증이 없어도 되는점이 편리하며 누구나 탑승할 수 있습니다. 사륜오토바이 탑승시 안전모와 보호대만 착용한다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특히, 모래밭이나 언덕까지 못가는 곳이 없어서 스릴을 즐길 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