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7 2

모바일 강원사랑상품권 다운로드와 결제방법

모바일 강원사랑상품권 다운로드와 결제방법 강원상품권이 제로페이를 만나 모바일 결제가 시작됩니다. 강원도가 발행하는 강원상품권 앞으로는 스마트폰 QR코드로 간편하게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금융기관 방문없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QR코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강원상품권은 강원도 지역자금 외부 유출을 막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강원도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도내 사용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모바일 강원사랑상품권이란 제로페이 상품권 시스템을 활용하여 모바일 강원상품권 운용합니다. 제로페이 QR결제코드를 공유하여 제로페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강원상품권으로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용자 혜택으로 소비자는..

장성여행 물방울이 계속 올라오는 신기한 영천리 방울샘 전라남도기념물 제186호

장성여행 물방울이 계속 올라오는 신기한 영천리 방울샘 전라남도 기념물 제186호 전남 장성에 신기한 방울샘이 있다고 하여 발걸음을 옮겨 보았습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장성군청에서 자동차로 약 3분거리인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1415-3번지입니다. 오동촌이란 마을입구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 마을은 봉황산과 제봉산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방울샘 입구에 도착하면 이재산성 등산로 안내도가 있어 이곳이 많은 등산가들이 찾는 등산코스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근처에 느티나무가 보호수로 지정되어 있는데 수령이 1982년 당시 310년이었으며 높이 12m, 둘레 4m입니다. 방울샘은 정비가 아주 잘되어 있어 이곳이 마을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임을 알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