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6 4

강원도여행 강릉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강원도 여행 강릉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강원도 여행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강릉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가 있습니다. "강릉과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파도가 좋아서 파도가 좋지 않아서 파도가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이곳을 찾아오시는 길은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9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드라마 도깨비 촬영장을 중심으로 양쪽 길 끝 골목 안에 공영 무료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주차장 또한 넓어서 사용이 편리하답니다. 주차장에는 포토존과 트릭아트가 설치되어 있어 즐거운 사진을 남기기에 좋답니다. 주차장에 있는 공중화장실의 벽면에도 이렇게 예쁜 포토존을 설치하여 놓아 이러한 장면을 놓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드라마 도깨비 촬영장으로 가는 길에 있는 주차장과 화장실 안내판이 재미있습니다. 화..

강원도여행 강릉 강원도에서 첫번째로 세워진 주문진등대

강원도여행 강릉 주문진등대 강원도 강릉여행에서 주문진등대 해양문화공간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1918년 강원도에서는 첫 번째로 세워진 등대라 그 의미가 있습니다. 주문진 등대로 오르는 길은 나무계단으로 되어 있어 오르기가 괜찮습니다. 중간에는 쉴 만한 벤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르는 계단 우즉으로 주문진등대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곳에 등대가 들어선 이유가 궁금한데요 주문진항은 부산~원산 간 항로의 중간 기항지가 되면서 여객선과 화물선이 입항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주문진등대를 볼 수 있는 공간에 들어오면 더 넓은 바다와 불어오는 바람은 시원합니다. 여기 벤치에 앉아서 바가를 가만히 쳐다 보고만 있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주문진등대의 모습인데요 백원형와조로 건조된 이 등대의 동찹은 최대 직경 3m, 높..

강원도여행 강릉 소돌항 아들바위공원

강원도여행 강릉 소돌항 아들바위공원 강릉여행에서 신기한 바위가 있는 공원이 있다고 하여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아들바위가 있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 소돌항 아들바위공원은 신기한 바위들이 많은데요 이는 바람과 파도에 의해 깎여나간 것인데 그 모습이 절묘하고 기괴하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소돌항에 주차하고 공중화장실을 갔는데 화장실의 외형을 바위형태로 만들어 놓았으며 지붕에는 엄마와 아들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형상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게 바로 아들바위의 모습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빨리 일을 마치고 바닷가로 향합니다. 소돌항에는 선박들이 정박중이며 조용한 항구는 평안하기 그지없습니다. 이 배들도 이 항에 들어와 있을 때에는 평온한 시간을 가지고 있겠지요 아들바위라는 ㄴ글이 새겨져 있는 표지석이..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강릉 출발 동서울, 인천, 안양, 부천, 구리, 천안, 성남, 군포, 안산, 경기광주, 하남, 여주, 이천, 의정부, 수원, 원주, 용인, 오산, 평택 방면. 강릉 출발 김포공항, 인천공항, 청주, 간성, 거진, 동해, 삼척, 횡성, 속초, 아산병원앞, 주문진, 남애, 인구, 횡계, 진부, 장평, 임계, 정선, 춘천 방면. 강릉 출발 경주, 영주, 안동, 구미, 동대구, 북대구, 포항, 울진, 호산 방면. 강릉 출발 부산, 창원, 마산, 천안, 청주, 충주, 대전, 광주, 청주북부, 유성, 전주, 익산, 군산 방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