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30 3

강원도여행 삼척 장미공원 빛의 정원 야간 개장 7월 18일까지

강원도여행 삼척 장미공원 빛의 정원 야간 개장 7월 18일까지 강원도 삼척에서 야간 공원 개장이 되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삼척 장미공원으로 빛의 정원이란 테마를 가지고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 수 있게 하였습니다. 삼척 빛의 정원은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하여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마스크 착용한 당신은 멋진 분입니다 그리고 덕분입니다라른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삼척의 장미공원은 지난 5월 16일 부터 오는 7월 19일까지 개장하는데요 이런 좋은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빛의 터널로 들어가니 마치 별세계로 들어온 듯 이 세계에 이렇게 반짝이는 곳이 있었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파란 하늘과 붉은 장미가 만나 더욱더 아름다운 색으로 보답하는 삼척 장미공원의 야간 ..

강원도여행 태백시 구문소 산을 뚫고 가로지르는 강

강원도여행 태백시 구문소 고생대의 신비를 간직한 곳 강원도 고생대의 신비로 구문소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산을 뚫고 가로지르는 강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구문소를 찾아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주차장 주변으로 꽃들이 많이 피어 있는데 꽃구경을 하다 보면 구문소를 보러 왔는지 꽃을 보러 왔는지 혼란스러워지기도 합니다. 구문소 주변으로는 야생화정원을 조성하여 놓아 강원도여행 태백시를 찾는 분들에게 꽃을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야생화공원 주변으로는 쉴 수 있는 벤치가 설치되어 있어 뜨거운 태양을 피해 잠시 쉼을 가질 수 도 있으며, 공원 안에 화장실이 있어 더욱더 편리합니다. 강원도 태백 장성청년회의소에서 설치한 안내문을 보면 구문소에 전하여 오는 전설을 담고 있는데요, 어..

강원도여행 태백여행 1300리 낙동강의 발원지 황지연못

강원도여행 태백여행 1300리 낙동강의 발원지 황지연못 이렇게 예쁜 꽃들이 가득한 곳은 어디일까요? 이곳은 강원도 태백시에 있는 황지연못이랍니다. 주변으로 태백 문화광장이 조성되어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곳이랍니다. 한여름에는 바닥분수가 가동 가능한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여름철에는 인기가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황지연못은 태백시내에 있어 주차하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황지연못과 태백 문화광장 주변으로 유료주차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기본 500원인데요,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주차요금을 징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행객을 위한 배려가 있는 태백시의 모습에 입가에 미소가 지으지네요. 황지연못 입구에 도착하면 대형 선돌에 서각 된 글이 주목을 받습니다. 낙동강 1300리 예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