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8 2

타임큐비즘 TIME CUBISM 2019.11.27.~2020.2.16.

타임 큐비즘 TIME CUBISM 2019.11.27.~2020.2.16. 정연두, 안젤리카 메시리, 리아오 치유, 고이즈미 메이로, 에이이에스+에프, 리사 레이하나, 블루스프 그룹, 양푸동. 타임큐비즘 TIME CUBISM 자동차 극장 Drive in Theater 정연두의 자동차 극장은 관객이 전시장에 설치된 자동차를 타고 실제로 드라이브하는 것처럼 촬영되는 장면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설치 영상작업이다. 작품은 오늘날 디지털 매체가 삶의 연장이듯 상상의 세계 또한 일상과 동떨어지지 않은 현실의 연장임을 상징적으로 암시한다. 뒤집힌 세상 Inverso Mundus 러시아 작가인 AES+F의 '뒤집힌 세상'은 16세기 이탈리아 판화 '거꾸로 된 세상'을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

춘천 맛집 춘천 명물 닭갈비 막국수

춘천 맛집 춘천 명물 닭갈비 막국수 닭갈비를 춘천 명물로 알린 집 춘천 맛집으로 소문난 춘천 명물 닭갈비 막국수를 찾아갔습니다. 혼잡한 시간을 피해 찾아갔는데요 그래도 주차장에는 여러 대의 차가 주차되어 있고 실내에도 손님이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앙증맞은 닭 장식 도기가 들어오는 손님들을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 식사를 하는 좌식 공간 방과 신발을 신고 의자에 앉아서 식사를 하는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일단 홀에 자릴ㄹㄹ,ㄹ 잡고 앉았는데요 창가에 다육이를 심어 놓아 창가를 보는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셀프 반찬코너에서는 상추, 깻잎, 양파, 쌀떡, 마늘, 고추 등을 추가로 가져갈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곳이 춘천맛집으로 소문..